▲ 박해진 강소라 키스(사진 닥터이방인)
▲ 박해진 강소라 키스(사진 닥터이방인)
박해진 강소라 '닥터이방인'서 첫 키스신 도전

[뷰티한국 연예 이수아 기자] 박해진 강소라가 '닥터이방인'에서 강렬한 키스신을 선사한다.

박해진 강소라의 키스는 12일 SBS 월화드라마 '닥터 이방인'(진혁 연출/박진우 극본/아우라미디어 제작)에서 전파를 탄다. '닥터 이방인' 제작진은 방송을 앞두고 박해진 강소라의 키스 사진을 공개했다. 박해진 강소라의 키스 사진은 두 사람이 오프칸에서 과감한 키스를 하는 모습이 담겼다. 수줍은 강소라(오수현 분)에게 박력있게 키스하는 박해진(한재준 분)의 모습이 인상적이다.

박해진은 '닥터이방인'에서 차가운 머리를 가진 한국 최고 엘리트 흉부외과의 한재준 역을 맡았다. 강소라는 대학병원 이사장의 서녀이자 실력 있는 흉부외과의 오수현으로 등장한다.

박해진 강소라의 키스는 지난 3일 인천국제성모병원 앞에서 촬영했다. 두 사람은 사랑의 감정을 담기 위해 많은 공을 들였다고. 키스신을 앞두고 두 사람은 어떤 식으로 연출하면 좋을지 상의한 후 촬영에 들어갔다.

박해진 강소라는 첫 키스신을 앞두고 긴장된 상황 속에서도 최고의 감정을 끌어냈다. 무엇보다 박해진의 남자다운 모습과 강소라의 여성스러운 모습이 만나 키스의 정석을 연출했고, 금새 OK 사인을 받았다는 후문.

한편 '닥터 이방인'은 남에서 태어나 북에서 자란 천재의사 박훈(이종석 분)과 한국 최고의 엘리트 의사 한재준이 거대한 음모에 맞서는 메디컬 첩보 멜로다. 이들은 명우대학교병원을 배경으로 국무총리 장석주(천호진 분) 수술팀 선정에 둘러싼 남북 음모의 중심에 서 사랑과 경쟁을 펼친다. 매주 월~화 밤 10시 방송.

▲ 박해진 강소라 키스(사진 닥터이방인)
▲ 박해진 강소라 키스(사진 닥터이방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