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브 데미지 테라피 인텐스 리페어 2-스템 트리트먼트’ 출시

 
 
유니레버코리아㈜ 도브가 손상 모발 케어 인텐스 리페어 라인에 ‘도브 데미지 테라피 인텐스 리페어 2-스텝 트리트먼트’를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도브 2-스텝 트리트먼트는 도브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혁신적인 신개념의 2단계 트리트먼트 제품. 씻어내는 트리트먼트 타입인 Step 1이 모발 깊숙이 단백질 영양 성분을 침투시키고, 발라서 사용하는 세럼 타입 Step 2가 손상된 모발을 매끄럽게 코팅해 건강한 모발로 가꿔준다.

Step 1은 물로 씻어내는 제형으로 화이버 액티브 입자가 모발 깊숙이 침투하여 손상된 모발 단백질을 보충해 준다. 샴푸와 린스 사용 후 젖은 모발에 마사지 하듯 바른 뒤 3분 정도 후에 물로 씻어내는 타입.

Step 2는 오일 세럼 타입으로, 모발 표면을 코팅해준다. Step 1 트리트먼트 사용 후, 마른 모발 전체에 골고루 펴 발라주면 끈적임 없이 모발을 부드럽게 보호해 준다. Step 1,2 모두 모발이 짧을 경우 두 번 나눠서 사용이 가능하고, 잔여량은 뒤 꼭지로 막아놓을 수 있어 보관이 용이하다.

실제 형광 현미경 및 열 분석기 테스트 결과 Step 1에 함유된 화이버 액티브 입자가 유실된 모발 섬유질 내부의 단백질을 채워 넣어 보충한 사실을 확인했다. 또한 건조 모발 마찰력 테스트에서 Step 2까지 사용한 결과, 모발 표면이 코팅되어 표면 결이 부드럽게 개선 된 것을 증명했다. 그리고 2-스텝 트리트먼트를 4회 정도 사용한 경우 개선된 모발 상태가 유지되는 것이 입증되어, 따로 시간 내어 헤어숍에 가는 게 부담스러운 사람도 집에서 똑똑한 헤어케어를 즐길 수 있게 된 것.

한편, 유니레버코리아㈜ 도브는 지난 달 13일부터 8월 13일까지 ‘여름철 헤어고민, 도브와 함께 시원하게 해결하세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여름철 헤어스타일이 고민? vs 여름철 부스스한 머리가 고민?’ 자신에게 해당되는 고민을 클릭하여 자신의 고민 이야기를 들려주는 사람 중 추첨을 통해 1등(2명)에게는 ‘도브 너리싱 오일 케어 세트’, 2등(3명)에게는 ‘샴푸 200g & 린스 200ml’, 3등(5명)에게는 ‘도브 뉴트리 오일 세럼’을 증정한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