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귀식물 마카추출물과 주름개선성분 함유로 안티에이징 강화

 
 
코리아나화장품 라비다가 남성 전용 스킨케어 라인인 ‘라비다 옴므’를 론칭했다.

안데스의 산삼이라고 불리우는 마카추출물과 라비다 공통성분 파워셀에센스가 함유되어 모든 남성들의 고민인 칙칙한 피부 톤과 건조한 피부를 개선하여 지친 피부에 활력을 부여하고 에너지를 선사한다.

특히 안데스 산맥에만 자생하는 희귀식물인 마카추출물은 초음파 추출법을 이용하여 유효성분 파괴를 감소시키고 추출 효율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31가지의 미네랄과 17가지의 아미노산을 함유하여 피부에 활력을 부여하고, 활성산소 제거 및 생성억제에 도움을 주어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

라비다 전라인에 함유된 파워셀에센스 성분은 코리아나가 국내최초 개발한 특허성분으로 피부 세포의 신진대사를 집중적으로 활성화시켜 피부 본연의 건강한 상태를 유지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에센스 겸용 로션인 멀티솔루션에 함유된 독자적인 주름개선 기능성 성분인 우방자추출물은 주름 생성의 다양한 원인들을 케어하고 피부 노화 억제와 재생에 탁월한 효능을 지닌 성분으로 피부 탄력과 주름 개선에 효과적이다.

칙칙한 피부톤을 밝히는 BB크림은 SPF50의 높은 자외선 차단지수로 피부 보호 및 피부톤 보정으로 매끈하고 윤기있는 피부를 연출하는데 도움을 준다.

 
 
코리아나화장품 마케팅 김영태 팀장은 “1월 론칭한 라비다에 이어 ‘라비다 옴므’를 선보였다”며 “최근 남성화장품 시장에서도 기능성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니즈가 높아짐에 따라 독자성분인 주름개선 성분 및 국내최초 개발한 파워셀에센스를 함유한 남성용 제품을 출시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한편 라비다 옴므는 ‘라비다 옴므 스킨’, ‘라비다 옴므 멀티 솔루션’, ‘라비다 옴므 BB크림’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상쾌한 베르가못향이 활력을 선사하고 라벤더와 로즈마리가 편안함 및 심리적 안정을 주는 시트러스 계열의 고급스러운 향취로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