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30여명의 기수를 선발하여 올해까지 총 9기수 운영

 
 

아모스프로페셔널의 팀아모스 탄생 12주년을 맞이하여 지난 7월 2일 ~ 7월 3일, 경주 힐튼호텔에서 팀아모스 페스티벌이 개최되었다. 첫날에는 브랜드 홍보대상과 베스트 드레서상 등을 시상하는 시간과 함께 살롱 노하우를 공유하는 시간, 그리고 기수 별 장기자랑을 통해 모두가 함께 즐기면서 다시 한 번 화합을 다지는 계기를 마련했다.

특히 2012 서머 페스티벌 룩의 주제를 ‘K-pop Idol’로 놓고 펼쳐진 무대에서는 각자의 끼를 마음껏 발산하여 여름 축제의 기분을 모두가 함께 즐겼다. 둘째 날에는 유답 프로그램인 ‘당신 안에 답이 있다’를 통해 서로 소통을 하면서 내 안의 문제점을 스스로 치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아모스프로페셔널 박찬호 대표는 축하메시지와 함께 ‘쉬지 않고 변화하는 아모스프로페셔널, 그리고 팀아모스의 홍보대사로서 적극적인 자기개발과 변화를 위한 노력을 지속해달라’는 당부를 전하며, ‘팀 아모스로 입성하는 것은 꿈꾸는 미래를 좀 더 빠르게 실천할 수 있는 가장 밝은 통로’라고 밝혔다.

올해로 탄생 12주년을 맞는 팀아모스는 매년 30여명의 기수를 선발하여 올해까지 총 9기수가 선발 운영되고 있으며, 전체 176명의 헤어디자이너로 구성되어 있다. 팀아모스는 아모스프로페셔널 제품을 사용하는 고객이면서 1년 동안 아모스프로페셔널만의 교육 시스템으로 차별화된 역량 개발의 기회를 얻고 싶은 분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팀아모스의 일원이 되면 전국적으로 형성된 팀아모스 네트워크 안에서 최신 정보와 기술을 공유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교육 이수 후에는 팀아모스를 대표하는 뷰티 크리에이터로서 다양한 기술 교육 프로그램을 개발, 진행하는 기회가 부여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