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가자 헤어비스와 함께하는 ‘핫 서머룩 뷰티클래스’

 
 

프로페셔널 프리미엄 헤어 브랜드 JMW는 신개념 브러시아이론 롤리에스(Rolly-S) 출시를 기념해 27일 ‘이가자 헤어비스 아카데미’에서 이가자 헤어비스와 JMW가 함께하는 ‘핫 서머 룩 뷰티클래스’를 성황리에 진행했다.

이날 뷰티클래스는 뷰티 파워블로거 20명에게 소비자들도 간편하게 헤어 디자이너처럼 스타일링할 수 있도록 고안된 롤리에스를 선보이며,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이가자 헤어비스 본점 이소영 원장의 클래스를 통해서 공개했다.

누구나 손쉽게 빗질하듯 셀프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는 롤리에스는 기존 브러시아이론보다 사용자의 편의성을 고려하여 만들어진 제품으로 LCD창으로 정확한 온도 확인이 가능하며, 100~200℃의 온도 범위를 11단계로 조절 가능해 다양한 모발 타입에 맞추어 사용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

이소영 원장의 여름철 헤어 셀프 스타일링법 강연은 최근 셀러브리티 사이에서도 유행하고 있으며, 휴가지에서 활용하면 유용한 내추럴 웨이브와 귀엽고 발랄한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는 바깥말음 C컬, 업스타일, 벼머리 스타일을 브러시아이론 롤리에스로 손쉽게 스타일링하는 방법을 소개해 뷰티 파워 블로거들로 하여금 롤리에스에 대한 큰 관심을 불러 일으켰다.

클래스를 마친 후에는 뷰티 파워블로거들에게 롤리에스를 선물로 증정하고 직접 셀프 스타일링을 해보는 시간도 가졌다. 이때 이소영 원장이 직접 각자의 얼굴형태에 따른 ‘롤리에스(Rolly-S)’ 스타일링 팁을 알려주어 더욱 뜻 깊은 시간이 되었다.

이번 뷰티클래스를 통해 이소영 원장은 “롤리에스를 보며 어린시절 어머님이 쓰시던 롤브러시 드라이어의 향수를 느꼈고 예전의 롤브러시 드라이어보다 바람에 날리지 않아 사용하기도 편리하고 열판이 손에 닿지 않아 뷰티 파워블로거들에게 손쉽게 스타일링하는 방법을 전수할 수 있었다”며 “일반 소비자들도 롤리에스를 활용한다면 간편하게 멋진 헤어 스타일링을 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