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세 코리아, 네이처앤코 민트앤티 2종 출시

▲ [고세코리아] 네이처앤코 민트앤티
▲ [고세코리아] 네이처앤코 민트앤티
고세 코리아의 네추럴 코스메틱 브랜드 ‘네이처앤코’는 민트향의 젤타입의 크림과 미스트형 스킨으로 구성된 ‘민트앤티(MINT&TEA)라인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고세 코리아의 네이처앤코(Nature&co)는 Nature[자연]와 Cooperation[협력, 협조]이라는 단어에서 알 수 있듯이 ‘자연과 과학이 함께하는 코스메틱’ 이라는 의미를 갖고 있으며 피부에 순한 식물 성분과 60년간 축적된 고세의 기술력으로 만들어진 네추럴 코스메틱 브랜드다.
화이트닝(퓨어 화이트) 라인, 보습(바이탈 퓨어리티) 라인, 수딩&피지케어 (민트앤티) 라인, 바디
(쓰리 버터즈) 라인 등 총 4가지 라인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네이처앤코 민트앤티 라인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 소염, 항산화, 항스트레스의 기능이 있는 그린티, 화이트티, 우롱티 등 3가지 차 성분이 함유되어 사용감이 시원하고 모공과 피부에 긴장감을 부여해 편안하게 피부 상태를 상승시켜 주는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 ‘민트앤티 리프레시 미스트’는 스프레이 타입의 미스트 스킨이다. 피부 진정 효과가 뛰어나 봄철 유해한 환경에 민감해진 피부에 사용하면 좋다. 세안 후 스킨으로 사용하거나 메이크업 후에 미스트로 사용 가능하다.

‘민트앤티 아쿠아 모이스처 젤’은 끈적임이 전혀 없어 산뜻한 사용감을 자랑하는 젤 타입 크림이다. 풍부한 수분감으로 모이스처 젤 제품 하나만 사용해도 하루 종일 촉촉함이 유지되는 것이 장점. 무착색, 약산성 제품으로 민감성 피부에도 적합하다.

두 제품 모두 페퍼민트, 타임 엑기스 배합 성분이 모공 수축 및 수분 케어에 효과적이고, 천연 재료를 이용한 민트의 향기가 기분을 상쾌하게 해준다.

네이처앤코의 민트앤티 2종은 올리브영 및 전문점의 일부 매장과 온라인몰 (신세계몰, 롯데닷컴)에서 4월부터 만나볼 수 있다.

www.kosecosmetics.co.kr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