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피걸 모로코 가슬 클레이 마스크 출시

 
 
여름철 피부 최대의 고민은 바로 모공! 모공 속 노폐물로 인한 트러블, 과잉 피지, 블랙헤드, 모공 확장, 모공 처짐 등 모공에 대한 고민이 끝도 없이 쏟아진다. 1년 중, 모공 관리에 가장 심혈을 기울여야 할 시기인 이 때, 호피걸에서는 클레오파트라도 반한 뷰티 시크릿 ‘가슬’로 매끈한 피부 관리 비법을 제안한다.

호피걸 모로코 가슬 클레이 마스크는 클레오파트라의 세안 비법으로 전해지는 모로코의 천연 가슬 파우더가 모공 속 피지와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흡착하여 맑고 청정한 피부로 가꾸어주는 모공 딥 클렌징 마스크이다. 신비의 흙으로 알려진 모로코 가슬은 피부 청정, 노폐물 제거, 보습, 피부결 개선에 탁월한 효능을 가져 고대부터 피부 미용 분야에 꾸준히 쓰이던 원료로 최근에 새롭게 재조명 받고 있다.

이 제품은 단순히 모공 속 노폐물을 흡착하는 것이 아닌, 2단계의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모공을 관리해준다. 먼저, 미네랄이 함유된 가슬, 숯, 화산재 성분이 모공을 깨끗하게 비워주고 탄닌 콤플렉스가 처진 모공을 촘촘하고 탄력있게 가꾸어 빈 모공의 늘어짐을 방지해주기 때문.

또한 중성에 가까운 pH(산도)로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는 순수한 성분으로 알려져있다. 여기에 파라벤, 알코올, 광물유, 오일, 인공 산화방지제를 첨가하지 않는 등 피부 자극 요소를 줄여 모든 피부 타입이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호피걸의 한 관계자는 “부드러운 발림과 세안 후 상쾌한 마무리감을 부여하는 호피걸 모로코 가슬 클레이 마스크로 여름철 최대 고민인 모공을 완벽히 케어하여 더욱 깨끗한 모공, 촘촘한 모공으로 가꿀 수 있다”고 밝혔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