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네즈 실크 인텐스 립스틱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라네즈는 단 한번의 터치로 부드럽게 감기는 듯한 사용감과 선명하고 섬세한 컬러감을 선사하는 ‘실크 인텐스 립스틱’을 출시한다.

라네즈 ‘실크 인텐스 립스틱’은 저점도 베이스 텍스처 기술을 통해 실크처럼 부드러운 촉감으로 얇고 매끈하게 도포되며, 고발색 색소가 선명하고 섬세한 컬러의 립을 완성시켜주는 제품이다. 또한 피그먼트 다운사이징 기술의 탄력 파우더가 얇고 부드러운 사용감을 부여하여 입술에 선명하고 섬세한 컬러 표현을 가능하게 한다.

뿐만 아니라, 벨벳 느낌의 구상 파우더에 의해 곱고 촘촘한 쉬폰 필름막이 구현되어 바르는 즉시 밀착력 있는 매혹적인 입술로 만들어준다. 물을 잘 흡수하는 친수력이 있는 성분인 펩타이드 성분이 수분을 오랫동안 지속시켜 입술을 촉촉하게 지켜주는 효과까지 있어 건조한 입술에도 부담 없는 제품이다.

라네즈 ‘실크 인텐스 립스틱’ 라인은 강렬하고 매혹적인 입술을 연출해주는 레드 컬러의 디파인 레드, 부드러우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주는 베이지 컬러의 베이지 쉬폰을 비롯해 총 18가지의 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라네즈 실크 인텐스 립스틱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라네즈 롯데 백화점, 명동 라네즈 스타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