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79, 온오프라인 매장 및 쿠팡을 통해 파격할인 이벤트

 
 
국내외 BB크림 열풍의 중심에 있는 스킨79는 BB크림의 영문 ‘B’와 유사한 숫자 ‘8’이 2번 겹치는 8월 8일, BB데이를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해로 5회째 진행되는 스킨79 BB데이는 제휴몰인 위즈코즈스토어와 오프라인 매장은 물론 소셜커머스 쿠팡을 통해 스킨79의 인기 BB크림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위즈코즈스토어에서는 브아걸의 4인4색 BB크림인 핫핑크BB크림, 바이탈BB크림, 골드BB크림, 스네일BB크림의 50% 할인과 더불어 구매자 중 리플 달기에 참여한 고객 20명을 추첨해 정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킨79 명동점, 두타점, JN명동점, 그리고 청량리점에서는 인기 BB크림 25종을 50% 할인하고, 8일 오후 1시~6시까지 명동점에서는 룰렛 이벤트가 진행된다. 룰렛 이벤트는 8800원의 럭키BB쿠폰 구매자가 참여할 수 있으며, 2만원에서 5만원대의 다양한 BB크림을 획득할 수 있어 최대 83%할인을 받는 셈이다.

또한, 소셜커머스 쿠팡에서는 9일까지 스킨79 더 프리미어 골드 라인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더 프리미어 골드 라인은 녹차와 골드의 이중 시너지 효과를 볼 수 있는 고급 BB크림 라인이다.

스킨79 권형규 홍보팀장은 “BB데이는 기존 고객에게는 감사의 마음을, 그리고 스킨79 BB크림을 처음 만나는 고객에게는 가치 소비를 제공할 수 있는 고객 중심 데이 이벤트”라며 “앞으로 단순 할인행사가 아닌, 가치 소비 중심의 다양한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스킨79의 BB데이는 위즈코즈스토어에서는 10일까지, 쿠팡과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9일까지 진행된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