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세 코리아 ‘파시오 마스카라 1+1 프로모션’ 진행

 
 
고세 코리아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파시오(Fasio)’에서 ‘마스카라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파시오 ‘마스카라 1+1 프로모션’은 8월 31일까지 전국 올리브영에서 해당 마스카라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동일한 제품을 하나 더 증정하는 행사다.

행사 대상 품목은 파시오 ‘하이퍼스테이 마스카라 컬볼륨 블랙’, ‘쇼크프리 마스카라 볼륨 블랙’, ‘마스카라이너 다크 그린’, ‘마스카라이너 퍼플’ 등 총 4가지 제품으로 재고 소진 시 이벤트는 종료된다.

고세 코리아의 한 관계자는 “최근 연일 무더운 날씨와 여름 휴가로 인해 여성들이 땀과 물에 강한 워터프루프 제품을 많이 찾고 있다”며, “이번 ‘마스카라 1+1 프로모션’은 여름 시즌에 맞춰 고객들에게 특별한 추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준비했다”고 전했다.

한편, 파시오의 마스카라는 땀, 물, 눈물에 강한 워터프루프 제품으로 잘 알려져 있다. 파시오 ‘하이퍼스테이 마스카라 컬볼륨’은 빗모양의 브러시가 속눈썹 뿌리에 밀착되어 숨겨진 속눈썹까지 끌어올려준다. ‘쇼크프리 마스카라 볼륨’은 고세의 독자 개발 기술로 제작된 ‘커브 브러쉬’로 뛰어난 컬링 효과를 자랑하는 제품이다. ‘마스카라이너’는 볼륨 마스카라와 눈꼬리용 라이너의 일체형 제품으로 실용성을 더했으며, 깊이 있는 색감으로 매력적인 눈매 연출이 가능하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