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페, 브랜드 모델과 동명이인 고객 활용한 참신한 이벤트

 
 
아이오페가 진행하는 ‘고소영들의 피부 칭찬 도전 스토리’ 이벤트가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 7월 ‘고소영이 고소영을 찾습니다’ 라는 온라인 이벤트를 통해 5명의 일반인 고소영을 선발한 아이오페는 이들과 배우 고소영에게 아이오페 신제품 ’바이오 에센스 인텐시브 컨디셔닝’을 출시 전 먼저 사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5명의 고소영들은 피부 칭찬을 듣고 싶은 상대에게 칭찬 받기를 도전하여 제품 사용 3일 후 도전에 성공하기까지의 경험담을 홈페이지에서 리얼하게 소개한다. 소개된 성공담 중 가장 공감가는 스토리에 투표를 한 후 ‘나도 도전하기’를 통해 그녀들이 사용한 아이오페 신제품 ‘바이오 에센스 3일 홈테스트 키트’ 모바일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아이오페 피부 연구서 ‘스킨리포트’ 설문 조사 결과 여성들이 주변 사람에게 가장 듣고 싶은 말로 ’피부 좋아졌다’ 라는 칭찬을 꼽았다는 점에서 착안되었다. 대한민국 대표 뷰티 아이콘인 배우 고소영과 함께 그녀와 같은 이름으로 살아온 리얼 고소영들의 스토리를 통해 단순 신제품 체험이 아닌 피부 칭찬 받기에 도전하고 그 성공담을 공유한다는 점이 일반 여성들의 관심을 끄는 요인으로 작용하고 있다.

그동안 ‘다시쓰는 여자 이야기’, ‘아이오페로 달라진 변화를 노래하세요‘, ‘스킨리포트를 함께 만들 대한민국 평균 피부 1,000명 모집’ 등 고객과의 직접적인 소통을 할 수 있는 활동을 해온 아이오페의 이번 ‘고소영들의 피부 칭찬 도전 스토리’ 역시 많은 여성들이 진심으로 공감할 수 있는 내용으로 진행되어 이벤트 진행 5일 만에 참여 인원 10000명을 돌파했다.

8월 14일까지 진행되는 ‘고소영들의 피부 칭찬 도전 스토리’ 이벤트는 아이오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아리따움과 마트 내 아이오페 매장에서는 사전 예약 고객에 한하여 아이오페 신제품 ‘바이오 에센스 인텐시브 컨디셔닝’ 5000원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8월 15일부터는 3일 홈테스트 키트를 사용해보고 피부 칭찬을 받은 성공담을 올리는 후속 이벤트가 준비 중에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