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의 뷰티 마케터, 마케팅 트렌드와 실무 경험 기회 제공

 
 
피부 전문가 차앤박화장품이 참신한 아이디어와 뜨거운 열정으로 똘똘 뭉친 제 1기 대학생 마케터를 모집한다.

차앤박화장품의 대학생 마케터로 선발되면 오는 9월부터 3개월 동안 차앤박화장품 마케팅팀의 전략 회의에 함께 참여하고 마케팅과 홍보를 위한 다양한 아이디어 제안 및 기획 등 마케팅 업무에 직접 참여해 뷰티 마케터로서의 경험을 쌓을 수 있다.

활동기간 동안 매월 차앤박화장품의 제품 및 활동비가 별도로 지급되며 1기 수료 후, 공식 수료증과 함께 우수한 역량을 보여준 최우수 팀과 마케터에게는 총 250만원의 장학금이 주어진다.

차앤박화장품 대학생 마케터는 뷰티 분야에 관심이 많은 서울 및 수도권 거주 남녀 대학생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모집 기간은 8월 7일부터 8월 26일까지 이며, 서류 합격자 중 면접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선발할 예정이다.

차앤박화장품의 이화현 상무는 “미래의 마케터를 꿈꾸는 대학생들에게 실무 마케팅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과 동시에 신선한 아이디어를 가진 대학생들과의 교류를 확대하자는 취지에서 제 1기 대학생 마케터를 모집하게 되었다”며 “최신 뷰티 트렌드를 습득하고 온-오프라인의 다양한 마케팅 툴을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