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성하고 다채로운 컬러, 텍스처로 눈매에 에지 더하는 펜슬 라이너

 
 
[뷰티한국 염보라 기자] 슈에무라는 여름 시즌을 겨냥해 눈매에 생기와 에지를 더해 시선을 사로잡을 20가지 컬러와 4가지 텍스처의 펜슬 아이라이너 '드로잉 펜슬'을 출시했다.

이 신제품은 이번 시즌 뷰티 트렌드인 에지있고 세련된 아이 메이크업을 도와주는 제품으로, 아티스트의 팔레트에서 영감을 받아 풍성하고 다채로운 20가지 색상과 4가지 각기 다른 질감이 특징이다.

기본 컬러인 블랙 계열부터 여름철 시원한 눈매를 선사할 블루 계열, 세련된 그린 계열, 로맨틱한 핑크 계열까지 다채로운 컬러와 매트하거나 펄, 메탈릭 느낌이 가미된 4가지 질감으로 자신만의 에지있는 눈매를 표현해준다.

또한 이 제품은 슈에무라만의 견고한 실리콘 폴리머 테크놀로지를 적용해 강한 밀착력과 오랜 지속력을 자랑한다. 컬러가 피부에 닿으면 휘발성 오일이 증발하면서 지속력을 극대화시켜 땀과 물, 피지에 의해 쉽게 번지지 않고 오래 유지된다. 부드러운 텍스처로 예민한 눈가에 부드럽게 발리고 발색력도 뛰어나 간편하게 세련된 눈매를 연출할 수 있다.

슈에무라 브랜드 매니저 정선민 부장은 "아티스트의 팔레트에서 탄생한 드로잉 펜슬은 다채로운 컬러와 강력한 발색력으로 에지있는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하기 적합하다"며 "땀과 피지 분비가 증가하는 여름철, 눈매에 세련된 포인트를 줘 간편하면서도 오랫동안 아이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어 여성들의 여름철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잡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염보라 기자 bora@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