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셔너블하고 트렌디한 감성으로 분당 여성 고객 공략

 
 
패셔너블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에스쁘아가 3일 분당 서현점 매장을 신규 오픈했다.

이 회사는 에스쁘아만의 패셔너블하고 트렌디한 브랜드 감성을 매장에 그대로 담아 감각 있는 분당 여성 고객층을 공략, 메이크업 트렌드를 이끄는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공고히 할 계획이다.

특히 2535 여성들의 이동이 잦은 분당 서현역 로데오 거리에 위치해 있어 여성 고객들 사이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자리 잡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에스쁘아 분당 서현점은 다양한 컬러 스펙트럼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메이크업 피팅 바를 매장 한 가운데 넓게 마련해 제품 테스트의 편리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매장 곳곳에는 자신의 피부톤에 맞는 베이스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컬러칩을 비치했으며, 제품 설명과 메이크업 팁 정보를 살펴볼 수 있도록 셀프 가이드를 마련한 점도 눈에 띈다.

에스쁘아는 신규 매장 오픈을 기념해 3일부터 8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분당 서현점을 방문해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미스트 미니어쳐를, '누드 리퀴드 파우더' 구매 고객에게는 '수퍼 데피니션 브러쉬'를 무료로 증정할 예정이다.

에스쁘아 관계자는 "분당의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여성 고객들에게 에스쁘아만의 패셔너블하고 전문적인 메이크업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분당 서현점을 오픈하게 됐다"며 "오픈 기념으로 실시되는 다양한 이벤트 혜택을 통해 에스쁘아의 잇 아이템들을 보다 합리적인 기회로 만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지흥 기자 jh9610434@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