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V팩트로 자외선 완벽 차단…서머 프루프 아이 메이크업 필수

 
 
[뷰티한국 염보라 기자] 본격적으로 무더운 여름이 시작되는 6월. 뜨거운 햇살과 30도를 웃도는 한낮의 기온으로 옷차림과 메이크업에도 일찍 여름이 찾아왔다.

여름에는 자외선, 공해 등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가 쉽게 노출되고, 가만히 있어도 땀이 주르륵 흐르기 때문에 화장이 몇시간 못가서 얼룩덜룩해지기 일쑤. 이에 따라 밖에서 간편하게 할 수 있는 수정 메이크업 아이템이 절실히 필요한 시기이기도 하다.

여름을 가장 핫하고 완벽하게 즐기려면 어떤 뷰티 아이템이 필요할까. 깔끔하고 선명한 메이크업을 유지하기 위한 파우치 속 필수 아이템을 알아봤다.
 

# 자외선으로부터 당당하게! 피부 보호 위한 UV팩트

 
 
여름철 강한 자외선은 피부 노화의 최대 적이다. 따라서 여름에는 자외선 차단 제품을 반드시 사용하고 수시로 덧발라 주는 것이 중요하다. 특히 휴대가 간편한 컴팩트 타입 제품을 사용하면 땀과 피지로 번들거리는 여름 피부를 손쉽게 케어할 수 있다.

'비디비치 UV 컴팩트 베일 SPF50+ PA+++'은 자외선을 물론, 번들거림 및 모공의 두드러짐을 효과적으로 잡아주는 올인원 UV팩트 제품. 더블웨어 텍스처로 퍼프가 2가지로 내장돼 매트하게 혹은 촉촉하게 다양한 피부 표현을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시세이도 UV프로텍티브 컴팩트 파운데이션 SPF 35PA+++'은 땀과 물에 오래 지속되며 보송보송한 마무리가 특징이다. 수퍼베일-UV360T 테크놀로지를 적용해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강력한 베일로 감싸듯 360도로 완벽하게 보호한다.
 

# 쿨링 효과와 함께 피부에 수분 공급

 
 
여름에는 피부 온도가 쉽게 높아지기 때문에 쿨링 및 진정 효과를 주는 미스트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멜비타 로즈 플로럴 워터'는 고품질 유기농 장미 추출물을 멜비타만의 고유 증류법을 이용해 고스란히 담은 제품이다. 예민한 피부를 즉각 진정시켜 주며,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

'아벤느 오 떼르말'은 민감성 피부에 진정 및 보습 효과를 선사하는 아벤느 온천수 100% 제품이다. 자극 받은 피부에 빠른 편안함을 선사하며 수분이 증발한 후에 진행되는 피부 건조가 없는 것이 특징이다.

# 흐트러짐 없는 선명하고 깔끔한 아이 메이크업

 
 
포인트 메이크업의 경우 땀과 피지 등에 의해 쉽게 지워지고 지저분해지기 쉽다. 이에 여름철 포인트 메이크업 제품 선정시 워터프루프, 스머지 프루프 등 기능이 있는 제품을 선택할 것을 권장한다.

'비디비치 퍼펙트 젤 펜슬'은 2mm의 얇은 슬림 심이 정교하고 섬세한 터치로 아이라인을 완성해주는 제품이다. 일상생활은 물론 워터파크나 피크닉 등 야외활동을 즐길 때도 번짐없이 오랫동안 지속된다.

'바비브라운 노 스머지 마스카라'는 가루 날림이나 번짐 없이 컬링된 속눈썹을 만들어준다. 업그레이드 된 브러시가 마스카라 액이 속눈썹 뿌리부터 끝가지 고르고 섬세하게 발린다.

염보라 기자 bora@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