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차 재입고 물량 사전 예약 판매 실시

 
 
[뷰티한국 염보라 기자] '안나수이 립 탑코트'가 TV 뷰티 프로그램의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어 눈길을 끈다.

안나수이는 자사 '립 탑 코트' 제품이 모 뷰티 프로그램 블라인드 테스트 1위에 오른 이후 완판 행렬을 보이고 있다고 9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안나수이 립 탑코트는 방송 이후 '립 탑 코트의 정석'으로 화제를 일으키며 네이버 화장품 검색어 급 상승 및 롯데 닷컴 , H몰, ak몰 등 주요 온라인 몰, 백화점 매장에서 잇따른 품귀 현상을 일으켰다.

특히 해당 제품의 전세계 1년치 판매량을 밑도는 수량이 무려 방송 이후 10일만에 판매됨에 따라 본사에서는 한국 소비자를 우선순위로 긴급 추가 생산을 결정했다는 후문이다.

안나수이 립 탑 코트는 끈적한 투명 립글로스 제형의 탑 코트 타입이 아닌 푹신푹신한 소프트 젤 타입의 혁신적인 오일 텍스처가 돋보이는 제품이다. 차별화된 제품력으로 립스틱이 번지지 않도록 도와준다.

안나수이 관계자는 "유례 없는 탑 코트 열풍에 발 맞춰 6월 12일 4차 재입고 물량의 사전 예약 판매를 현재 진행하고 있다"며 '입술뿐 아니라 베이스 메이크업을 탑 코팅해주는 여름철 신개념 파우더 쿠션을 함께 선보이는 등 안나수이만의 독보적인 탑 코트 제품을 계속해서 고객들에게 알려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염보라 기자 bora@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