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로운 반짝임으로 달콤하게 유혹하는 컬러의 향연

 
 
[뷰티한국 염보라 기자] 마죠리카 마죠르카는 신비로운 움직임으로 달콤한 유혹의 덫을 놓는 2014 서머 컬렉션 '스위트 트랩 헌터(Sweet Trap Hunter'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스위트 트랩 헌터는 영롱하고 신비로운 여신의 눈매를 연출할 수 있는 초콜릿 브라운 마스카라와 한정 판매 제품인 컬러 아이라이너, 아이섀도 2종으로 구성됐다.

세로와 가로 속눈썹을 와이드하게 확장시켜 눈매를 커보이게 만들어주는 '래쉬 익스팬더 엣지 마이스터 F(BR666)'는 메인 브러시와 미니 브러시가 함께 있는 듀엣 타입으로, 쭉쭉 늘어나는 베이스와 더욱 길어진 브라운 파이버가 롱래쉬는 물론 아찔한 컬링 효과까지 선사한다. 미온수로 간단하게 클렌징 되는 필름 타입으로 눈가에 자극 없이 깨끗하게 지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한정판 아이라이너 '퍼펙트 오토매틱 아이라이너 마법의 이슬 V'는 고급스러운 핑크 펄을 함유해 매혹적인 아이라인을 연출해주는 제품이다. 아이라인과 언더라인에 모두 사용 가능하며 원하는 만큼 사용량을 조절할 수 있는 다이얼 식을 적용해 사용이 편리하다. 오래도록 선명한 라인이 지속되는 롱래스팅 타입으로 여름철에도 쉽게 번지지 않아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다.

리미티드 컬러로 구성된 '쥬얼링 아이즈'는 보석과 같이 반짝이고 화려한 눈매를 완성하는 아이섀도로, 선명한 발색과 다채로운 펄감이 특징이다. 시원함이 느껴지는 라벤더와 블루의 쿨 파스텔 계열 쥬얼링 아이즈 '바다의 악기'와 우아함을 표현하는 샌드 베이지와 피치 핑크의 내추럴 계열 쥬얼링 아이즈 '바다의 궁전' 총 2종으로 선보인다.

한편 마죠리카 마죠르카는 스위트 트랩 헌터 출시를 기념해 서머 이벤트를 이벤트를 준비했다. 6월부터 8월까지 올리브영에서 래쉬킹, 엣지마이스터, 라인헌터 제품 구매 시 휴대가 용이한 서머 파우치를 증정한다.

염보라 기자 bora@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