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가장 기대되는 페스티벌 댓글 남기면 응모 완료

 
 
[뷰티한국 염보라 기자] 유니레버 도브는 여름 축제 기간을 맞아 건조한 모발을 위한 '너리싱 오일 케어 트리트먼트'와 손상 모근 집중 케어 '스칼프 너리싱 트리트먼트' 증정 페이스북 이벤트를 6월 10~2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도브 페이스북에 방문해 도브 듀얼 트리트먼트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하고 6월의 가장 기대되는 페스티벌을 댓글로 남기면 참여 완료된다. 이벤트 당첨자는 6월 23일 도브 페이스북에서 확인 가능하다.

회사 측은 총 20인의 당첨자를 선정해 너리싱 오일 케어 듀얼 트리트먼트 또는 스칼프 너리싱 듀얼 트리트먼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너리싱 오일 케어의 황금띠는 건조한 모발에 보습 그 이상의 영양을 공급해 윤기 있는 머릿결을 만들어 주며, 흰띠는 큐티클을 보호해 영양 손실을 최소화해준다.

스칼프 너리싱 트리트먼트의 황금띠는 손상되고 약해진 모근 깊숙이 침투해 모근에 필수 영양분을 공급하며 흰띠는 수분 손실을 막는다.

도브 마케팅 담당자는 "올 여름도 내리쬐는 햇빛 때문에 헤어 관리가 고민이라면 황금색과 흰색의 두 줄 타입 도브 듀얼 트리트먼트로 스마트하게 관리하기를 권한다"며 "모발 내부와 외부 손상을 한 번에 해결 해주는 스마트 트리트먼트로 손상되고 예민해진 헤어 관리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염보라 기자 bora@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