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한국 염보라 기자] MBC드라마 '앙큼한 돌싱녀'를 통해 대세 연하남으로 떠오른 배우 서강준이 예능 프로그램 '룸메이트'의 비하인드 스토리와 이상형에 대해 공개했다.

그는 패션매거진 쎄씨와의 인터뷰에서 "SBS 룸메이트를 통해 상대방을 좀더 이해하게 됐다. 셰어하우스에 정말 다양한 나이, 직업의 사람들이 모여있다. 선배님들이 요즘 힘든 점은 없는지 늘 물어봐 주시고, 제 나이 때는 많이 경험해봐야 한다고 조언도 해주신다. 단체 카톡방이 있는데, 밥은 뭘 먹었는지, 오늘 하루는 어땠는지 가족 같은 대화가 오고 간다"며 방송 비하인드 스토리를 들려줬다.

이상형에 대한 질문에선 "첫인상은 중요하지 않고, 정신적으로 성숙하고 현명한 사람이었으면 좋겠다. 나이 차는 서로가 극복할 수 있다면 열 살 이상도 전혀 상관없을 것 같다"고 털어놨다.

또한 다음 작품에 대한 질문에는 "아직 신인이기 때문에 작품을 결정하는 게 아니라 작품의 기회를 얻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좀 포괄적이긴 한데 나이 대에 맞는 20대 초, 중반 캐릭터를 해보고 싶다. 얼굴에 선함과 악함이 공존한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다. 이제 한 걸음 디뎠으니, 앞으로도 좋은 작품을 많이 만날 수 있었으면 좋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서강준은 이번 화보에서 대세 연하남답게 사랑스럽고 여리면서도 남자다운 반전 매력을 선보였으며, 촬영을 끝난 후 촬영에 쓰인 가구들을 모두 옮겨주는 훈훈한 상황도 연출했다는 후문이다.

염보라 기자 bora@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