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호점 강남역점 입점, 전 제품 20~30% 할인 이벤트 진행

 
 
코스메슈티컬 전문 브랜드 고운세상 코스메틱(대표 안건영)은 신개념 드러그 스토어 ‘디셈버24’의 1호 강남역 매장에 자사 브랜드를 입점하고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고운세상 코스메틱이 디셈버24에서 선보이는 제품은 수퍼 아쿠아시스라인과 하이드라라인, 트러블라인, 모공라인, 비비라인, 선라인, 클렌징라인 등 총 7가지 라인 제품들로, 자신의 피부 타입 에 맞춰 구매할 수 있다.

고운세상 코스메틱은 이번 신규 입점을 기념해 전 제품 20~30% 할인 혜택과 함께 선착순 구매자 100명에게는 화장솜과 파우치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특히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브라이트닝 밤, 슈퍼 아쿠아시스 제품들도 20~30%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어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8월31일까지 진행된다.

고운세상 코스메틱은 8명의 의학박사와 33명의 피부과 전문의, 100명의 피부전문 에스티션들이 함께 개발한 국내 정통 코스메슈티컬 화장품 브랜드로 자극은 줄이고 피부 본래의 작용을 돕는 것이 특징. 다양한 제품 구성으로 피부 타입 별로 세분화된 피부 고민을 근본적으로 해결할 수 있도록 돕는다.

고운세상 코스메틱 안건영 대표는 “고운세상 코스메틱은 국내 피부과 전문의들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하는 정통 코스메슈티컬 브랜드로서 런칭 이후 현재까지 고객들에게 믿을 수 있는 품질로 고객 신뢰를 얻어왔다”며, “디셈버24에서는 국내 시장 뿐 만 아니라 해외 시장에서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인기 제품들까지 모두 선보일 계획으로, 대표적인 코슈메스티컬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강화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