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화장품, 원어데이 지메이크와 손잡았다

 
 
아리화장품은 최대쇼핑몰인 원어데이와 전략적 제휴로 올여름 원어데이 지메이크를 통해 8월 9일부터 20일까지 폭탄 빅 이벤트를 진행 한다.

이번 이벤트는 원어데이와 협력하여 더욱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아리화장품의 제품을 소개하는데 목적을 두고 기획됐다.

국내최초 먹는 화장품 히알루론산을 4년전 농수산 홈쇼핑을 통해 첫 선을 보인 먹는 화장품 선도기업 아리화장품은 다 사용했는데 불만족 시 빈통을 보내주면 전액 반품 해주는 조건으로 4년 동안 고객님들의 신뢰와 효능효과로 승부를 걸면서 급성장을 해왔다.

아리화장품 오리엔탈 푸드 솔루션 set ‘아리히알루론산 BB수’는 캡슐 형태의 이너뷰티 먹는 화장품으로, 하루에 2알을 섭취하면 피부건조 정도와 수분 보유량을 개선시킬 수 있어 식약청에서 인증한 피부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식물성 제품이다. 이 제품은 유해산소와 세포를 보호하고 항산화 영양소로 맑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고 있어 건강한 피부를 원하는 강남 스타일의 피부전문가들과 워킹우먼 그리고 유명 연예인들과 일반인들까지 입소문을 타면서 성장 하고 있는 이너뷰티 선도기업으로 자리 잡고 있다.

아리화장품 송동운 대표는 “여름철에 피부는 급속도로 늙어가는 원인은 땀과 함께 수분이 최고 많이 배출이 되기 때문에 급속도로 늙어가는 것을 수분을 섭취하면서 수분을 바르면 2배의 효과를 볼수있다“고 전했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