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나수이, 롯데 부산점 및 AK 수원점 리뉴얼 오픈

 
 
[뷰티한국 염보라 기자] 안나수이는 최근 새로운 디자인 컨셉으로 롯데 부산점과 AK 수원점 매장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 매장 컨셉은 뉴욕에 있는 패션 디자이너 안나수이의 아파트에서 영감을 받은 것으로, 그녀가 직접 선택한 아이템들로 주문 제작돼 마치 그녀의 집에 초대된 듯한 특별한 느낌을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정교한 블랙과 골드, 화이트의 컬러에 안나수이의 시그니처 컬러인 레드로 액센트를 줬으며, 빅토리안 스타일의 앤틱한 가구들은 한층 더 럭셔리해진 브랜드 컨셉을 표현한다.

또한 고객들이 안나수이 제품을 좀더 쉽게 찾고, 테스트할 수 있도록 360도 모든 방향에서 테스팅이 가능하도록 제작돼 눈길을 끈다. 이러한 활동을 통해 안나수이의 방에서 아티스트적인 영감을 얻고 자신만의 보물 같은 메이크업 아이템을 찾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매장 리뉴얼 오픈 기념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가입 고객 대상 무료 샘플링 행사 및  3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 돌리걸 노트 증정 이벤트가 해당 매장에서 6월 말까지 실시되며, 카운터 메이크업 쇼 행사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안나수이는 매장뿐 아니라 제품 패키지 전반적인 브랜드 리뉴얼을 진행 중이다. 립글로스, 아이섀도, 로즈 치크 컬러 등 제품의 경우 더욱 럭셔리하고 재미있는 컨셉트로 패키지를 리뉴얼,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염보라 기자 bora@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