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등 매장에 울산 롯데백화점 지점 선정

 
 
‘사랑과 문화를 나누는 뷰티전문기업’을 모토로 하는 ㈜커커(대표이사 이철)는 지난 7월 10일부터 11일까지 2일간 강원도 속초 대명리조트에서 ‘2012 커커랠리’를 개최했다.

커커랠리(KERKER RALLY)는 ‘커커를 한 방향으로 화합하다’란 의미로, 이철헤어커커 브랜드의 위상을 높이고 커커 가족이 하나의 목표를 향해 나아가며 미용 산업 발전에 힘쓰기 위한 행사로 매년 개최한다.
 
특히 이번 커커랠리 중에 가진 2012 상반기 지점평가에서 1등 매장에 울산 롯대벡화점 지점이 선정되었다. 이철헤어커커 전 지점을 대상으로 공평하고 정확한 평가 기준에 따라 선정한 이번 우수지점 평가에서 1등 지점으로 선정된 울산 롯데백화점 지점 손희숙 원장은 “본사의 정책과 방향을 따르고 직원들에게 커커맨십을 강조했을 뿐이다”고 전해 박수를 받았다.
 
㈜커커는 전국 각지에서 모인 가맹점주들에게 커커맨임을 강조한 조남수 사장의 프레젠테이션, 재미와 화합을 위해 준비한 레크리에이션 등 완성도 높은 행사를 구성해 본사와 매장의 진정한 소통의 시간을 마련했다.
 
㈜커커 홍보 마케팅팀 김혜진 팀장은 “커커랠리는 차별화된 살롱 브랜드 가치를 지향하고, 최고의 고객만족도를 추구하기 위한 필수 항목 등을 공유하는 자리”라며 “외부 고객뿐만 아니라 내부 고객들을 위한 체계적인 지원과 보상 서비스로 더욱 발전하는 뷰티전문기업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김수진 기자 sjkimcap@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