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짱, 고객용 앱 ‘마이짱’ 기능 추가 탑재로 만족도 업

 
 
미용실 고객관리프로그램 헤어짱 회원사가 매장 고객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개발된 고객용 어플 ‘마이짱’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신규고객과 기존고객을 모두 공략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각광 받고 있는 ‘마이짱’은 최근 기능 추가를 통하여 고객관리 효과를 배가 시키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기능을 추가함으로써 ‘마이짱’을 통하여 고객이 페이스북과 트위터로 직접 매장 홍보가 가능하다. 고객의 페이스북 계정에 매장 정보를 포스팅하고, 고객의 트위터에 매장 정보를 트윗할 수 있도록 기능이 탑재된 것. 이외에도 카카오톡 친구에게 홍보할 수 있는 기능도 탑재될 예정으로, 어플 내에서 입소문 마케팅을 실현시킬 수 있다.

또한 포인트, 선불, 회원권 현황 조회 기능이 추가, 고객이 방문하는 매장의 △포인트 현황 확인(적립 포인트, 사용포인트, 잔여포인트) △선불금액 현황 확인(선불충전금액, 사용금액, 말소금액, 현재잔액) △회원권 현황 확인(구매회원권 현황, 잔여회원권) 등이 가능하여 매장을 방문하지 않아도 고객이 직접 어플을 통하여 현황 검색을 할 수 있어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미용실고객관리프로그램 헤어짱을 개발, 공급하고 있는 ㈜하시스인터넷은 관계자는 “’회원사의 보다 높은 경쟁력을 위하여’라는 슬로건에 맞춰 앞으로도 매장에서 필요한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개발, 탑재하여 ‘헤어짱 고객관리=경영성공’이라는 공식이 성립될 수 있도록 노력해나갈 것이다”고 밝혔다.

한편, ‘마이짱’은 고객이 원하는 시간대에 모바일로 간편하게 예약하고, 매장에서 발행한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매장 소개부터 고객과의 1:1 상담 등 다양한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매장 고객만족도 상승에 일조하고 있다는 평이다.

헤어짱 회원사를 위한 고객용 어플 ‘마이짱’은 2012년 12월 31일까지 헤어짱 회원사라면 누구나 무료로 사용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