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버코리아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비비토’와 1년 계약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미스코리아 본선대회 출신으로 오디션을 통해 선발된 사회공헌 프로젝트 걸그룹으로 지난해 데뷔와 함께 주목받은 케이걸즈(민희, 상은, 세은, 지안, 아라)가 화장품 모델에 발탁됐다.

배우 이보영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A.H.C 브랜드로 유명한 카버코리아의 새로운 메이크업 전용 브랜드 비비토와 1년간 모델 계약을 체결한 것.

비비토는 국내 유명 패션 디자이너와 카버코리아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재론칭한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로 최근 이대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해 화제가 된 브랜드이기도 하다.

패션 디자이너의 감각이 묻어나는 메이크업 전문 제품들과 함께 메이크업 제품들과 궁합을 이루는 도시적인 감각의 의류까지 함께 론칭된 비비토의 이대 플래그십 스토어는 포토 스튜디오를 연상시키는 세련미 넘치는 인테리어가 눈길을 끄는 곳이다.

케이걸즈 멤버들은 각자의 개성에 맞는 비비토 화보 촬영을 진행했으며, 앞으로 비비토의 홍보대사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한편 케이걸즈는 미스코리아 본선대회 출신으로 오디션을 통해 선발된 사회공헌 프로젝트 걸그룹으로 지난해 11월18일 데뷔곡 ‘플라이 하이(Fly High)’의 음원을 공개하며 현재까지 다양한 공연과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 중이다.

데뷔곡은 일렉트로닉과 펑키 사운드가 절묘하게 결합된 트렌디한 팝곡으로 유명 프로듀서 ‘진짜사나이’가 디렉팅을 맡았다. 사랑이나 이별에 관한 이야기가 아닌 지치고 힘든 이들에게 전하는 희망의 메시지 또한 특별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