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부터 8월까지 전매장 방문하며 살롱 분위기 파악 후 의욕 실어줘!

 
 
국내 대표 헤어 프렌차이즈 박준뷰티랩의 대표 박준이 6월부터 진행한 전지점 순회를 이달 말 경남지역을 끝으로 마무리한다.

대표이기보다는 프로라고 불리길 원하는 프로 박준은 전 지점 순회를 통해 각 살롱의 분위기를 살피고, 마케팅과 더불어 살롱운영을 잘 해나가고 있는 지점에는 칭찬을, 조금 어려운 상황에 있는 살롱에는 힘든 점과 문제점을 논의하며 함께 나아갈 방법을 고민했다.

또 본사에서 계획하고 있는 것들과 도움을 줄 수 있는 온라인 마케팅 자료를 준비하여 각 매장별로 마케팅 방안을 제시하기도 했다.

전국 150여개 지점을 순회하며 프로 박준이 가장 중점을 둔 것은 ‘박준뷰티랩이 하나가 되어야 한다’는 점이었다.

살롱의 외벽에서부터 내부 인테리어 세팅은 물론, 교육과 시스템, 스텝들의 유니폼, 그리고 물컵까지 자유롭고 감각적인 모습 속에 통일화 된 박준뷰티랩의 모습을 만들어야 한다는 것이 프로 박준의 의지인 것.

이번 방문에 대해 해당 살롱들도 박준뷰티랩이 한층 업그레이드되고, 고객들에게 있어 올드한 이미지를 버리고 새롭게 어필하며, 박준뷰티랩만의 파워를 보여 줄 수 있을 것이라는 프로 박준의 말에 모두가 동감하며, 기대감을 표현했다.

실제로 3개월 동안 이어지고 있는 프로 박준의 방문은 살롱의 분위기 전환은 물론, 직원들에게 사기와 의욕을 불어넣었을 뿐 아니라, 프로 박준을 처음 접한 스텝들에게는 특별한 추억이 되었다는 평가다.

또한 박준뷰티랩은 2011년 지점 순회 후 우수매장 수상과 베스트 매장들의 특별 사보집을 제작해 화제가 된바 있어 올해 역시 특별한 결과물이 나올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한편 프로 박준은 8월7일 국군방송의 토크쇼 프로그램인 ‘성공, 터닝포인트’에 출연해 군인들에게 도전과 열정, 그리고 그 안에서 즐거움을 찾아야 한다는 이야기를 전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이날 토크쇼는 ‘박준은 늘 최초라는 문구가 따라다닌다’라는 주제로 박준의 도전정신을 풀어나갔으며 생각만 하는 것이 아니라 실천까지 이어질 수 있었던 그만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해 큰 관심을 모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