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초 만에 바캉스로 손상된 모발 해결!

즐거운 바캉스 시즌이 끝나고, 우리 모발은 습한 기온, 뜨거운 열, 자외선, 바닷물 등에 손상되어 푸석하고 힘이 없어진 상태. 제대로 관리하고 싶지만, 시간이 부족하고 트리트먼트도 하기 귀찮아하는 분들을 위해 아모스프로페셔널에서 혼자서도 할 수 있는 초간단 홈케어 방법을 제안한다.

▲ 리페어포스 테라피 세럼 에센스
▲ 리페어포스 테라피 세럼 에센스
# 드라이하기 전·후 리페어포스 테라피 세럼 에센스를 발라주자

아모스프로페셔널 리페어포스 테라피 세럼은 아모레퍼시픽 특허 기술인 제미니 테크놀로지로 모발 깊숙이 영양이 빠르게 흡수되어 손상된 모발을 건강하게 해주는 고기능성 트리트먼트 에센스이다. 샴푸 후 드라이하기 전에 타월 드라이 후 모발 끝을 중심으로 리페어포스 테라피 세럼을 발라준 다음 드라이를 해주자. 드라이로 바짝 말린 후 다시 한 번 발라주면 매일매일 트리트먼트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바르는 시간은 채 10초도 걸리지 않아 시간이 없어 헤어케어를 하지 못한다는 핑계는 댈 수 없을 것이다.

바르자마자 모발이 매끄럽고 부드러워진다는 느낌을 주며, 은은한 윤기가 모발을 더욱 건강하고 아름답게 연출해주어 10초 에센스 하나만으로 트리트먼트와 스타일링 효과를 얻을 수 있다.

# 웨이브 헤어에는 3초에 하나씩 팔리는 컬링 에센스!

▲ 컬링에센스, 컬링에센스 2X
▲ 컬링에센스, 컬링에센스 2X

펌을 한 모발은 더욱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다. 시술 후 제대로 관리를 해주지 않으면 컬의 탄력이 떨어지고 점점 건조해져서 모발 끝이 갈라지는 등 손상을 일으킬 수 있기 때문이다. 제대로 헤어케어를 해줄 시간이 없다면, 웨이브 전용 에센스를 사용하자. 영양과 보습효과뿐만 아니라, 탄력 있으면서도 볼륨감 있는 스타일을 연출해줄 수 있다.

아모스프로페셔널의 컬링 에센스는 보습을 강화시킨 ‘컬링에센스’와 컬의 탄력을 강화시켜주는 ‘컬링에센스 2X’ 두 가지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어 연출하고 싶은 헤어스타일에 따라 원하는 컬링 에센스를 선택할 수 있다.

컬링에센스는 이노듀오벡터 테크놀로지로 모발 내부는 단백질로 꽉 채워주고 외부는 잡아주어 건강한 웨이브 스타일을 연출해준다. 또 알로에베라 추출물로 보습효과를 높여 자연스럽고 내추럴한 웨이브 스타일을 촉촉하고 건강하게 연출해준다.

아쿠아체인 이펙터가 밀착감 있게 결합하여 탄력 있는 유연성을 주는 컬링에센스 2X는 탱글탱글하게 타이트한 컬을 원하는 분들이 사용하면 좋다. 부드러운 크림타입으로 손에 적당량을 덜어 잘 비빈 후 컬이 있는 부분을 중심으로 골고루 발라주면 영양과 스타일링을 동시에 완성해준다.

컬링에센스는 3초에 한 개씩 팔리고 있는 아모스프로페셔널의 가장 인기 있는 아이템으로, 영양과 스타일링까지 10안에 모두 해결할 수 있다.

도움말=아모스프로페셔널

김수진 기자 sjkimcap@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