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컴 기프트 및 여름 신제품 활용한 1:1 메이크업 쿠폰 증정

 
 
[뷰티한국 염보라 기자] 비디비치는 7월 한달 간 첫 구매 고객에게 '웰컴 기프트' 증정 및 '퍼펙트 서머 프루프' 메이크업 서비스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주요 백화점 비디비치 매장에서 모든 신규 고객 대상으로 진행되는 것으로, 간단한 신규 고객 등록만 하면 첫 구매 선물로 '로즈 미스트', '스킨 일루미네이션', '래디언스 인핸서' 베스트 3종 샘플과 메이크업 서비스 쿠폰을 그리고 회원 가입 선물로 베스트 5종 체험분 샘플을 함께 증정한다.

퍼펙트 서머 프루프 메이크업 서비스는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메이크업 쿠폰을 소지하고 사전 예약 후 백화점 내 매장을 방문한 고객에게 제공되며, 여름 신제품을 사용해 1:1 맞춤 메이크업 서비스를 제공한다. 서비스 가능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이며, 소요시간은 약 15분이다.

이번 메이크업 서비스에서 사용되는 주요 제품으로는 '퍼펙트 젤 펜슬'이 있다. 땀과 피지에 강한 워터 프루프 & 스머지 프루프 기능으로 일상 생활은 물론 워터파크나 피크닉 등 야외 활동을 즐길 때도 번짐없이 오랫동안 지속된다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비디비치 수석 메이크업 아티스트 임채열 실장은 "더운 여름철엔 땀으로 얼룩지고 쉽게 메이크업이 지워지기 마련"이라며 "비디비치의 여름 신제품 퍼펙트 젤 펜슬은 리퀴드 라이너처럼 정교하면서 발림성이 뛰어나 섬세하고 지속력 있는 여름 메이크업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비디비치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센텀시티점,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등 전국의 총 15개 백화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염보라 기자 bora@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