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외 활동이 많아 자외선, 바닷물의 염분 등으로 약해진 두피와 거칠어진 모발 관리법

 
 

무더운 날씨로 지친 일상을 탈피해 여행을 떠나는 여름휴가 시즌이다. 휴가지에서는 일상생활에서 하지 못했던 한층 멋지고 다양한 헤어 스타일링으로 새로운 기분을 만끽할 수 있다. 지중해의 바다, 푸른 숲 속의 캠핑장 등 장소에 따라 그 곳의 문화와 분위기에 맞추어 헤어를 연출하면 휴가의 즐거움을 배가 시킬 수 있다.

그리고 야외 활동이 많은 여름 휴가지에서는 대부분의 시간을 뜨거운 태양 아래에서 물놀이를 하며 보내게 되는데 이때 다양한 헤어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 염분이 많은 바닷물과 수영장의 염소, 햇볕에 장시간 노출 등의 이유로 급격하게 모발이 상하고, 두피의 상태도 악화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확실한 헤어 관리가 필수적이다.

#바캉스 스페셜 헤어스타일링 팁
푸르른 해변에서 휴가를 즐긴다면 웨이브를 더한 업스타일이 좋다. 하이업 스타일은 노출이 많은 비치룩에서 여성의 목선을 더욱 돋보이게 하고 비율이 좋아 보이게 하는 효과가 있다. 이때 얼굴형에 따라 앞머리 부분 혹은 머리를 올리기 전 웨이브를 더하면 보다 헤어가 풍성해 보이고 이국적인 느낌을 더해준다. 웨이브 하이업 스타일을 연출하려면 원하는 부분에 기본적인 컬을 넣고 왁스로 머릿결을 정리한 후 포니테일로 묶어주면 된다. 묶은 뒷머리를 올릴 때에는 U핀을 사용해 고정한다. 그리고 캠핑장에서는 보헤미안처럼 미니 블레이드 헤어를 시도해 보자. 머리에 자연스러운 웨이브를 넣고 헤어 섹션을 조금씩 나눠 땋은 후 마무리하면 된다.

제이엠더블유의 브러시아이론 롤리에스(Rolly-S)는 브러시 형태의 아이론으로 모발을 빗기만 해도 사이사이에 열이 전달되어 손쉽게 스타일링 할 수 있으며, 100℃에서 200℃까지 11단계의 섬세한 온도 세팅이 가능해 개개인의 모발 상태나 헤어스타일에 따라 맞춤형으로 사용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