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오츠카, 남성화장품 ‘우르오스’이마트 입점

▲ [한국오츠카제약] 남성화장품 우르오스
▲ [한국오츠카제약] 남성화장품 우르오스
한국오츠카제약(대표 문성호)의 남성화장품 브랜드 우르오스가 이마트에 입점한다. 한국오츠카 제약은 이번 우르오스 이마트 입점을 통해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 더욱 본격적인 판촉활동에 돌입한다는 계획이다.

지난 3월 출시한 남성화장품 브랜드 ‘우르오스’는 스킨케어를 어려워하고 귀찮아하는 남성들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실용적인 브랜드이다. 이미 차별화된 컨셉과 제품력으로 일본에서 인정받은 제품으로, 발매 3년만에 일본 남성 기초 화장품 시장점유율 2위를 기록한 바 있다.

우르오스는 피부관리를 어렵고 귀찮아하는 남자들의 라이프스타일을 연구하여 간편하게 젊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는 스킨케어 솔루션을 제공한다.

우르오스의 기초 보습라인은 스킨로션 겸용으로 보습성분 AMP와 9가지 허브추출물 배합으로 보습과 피부손상 개선효과를 선사한다. 또한 지복합성 피부는 스킨로션을, 중건성피부는 스킨밀크, 건조부위 집중보습을 위해서는 스킨크림을 선택하여 자신의 피부타입에 맞는 제품을 사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우르오스는 파라벤, 착색제, 합성향료가 들어있지 않아 보다 안전하고 건강한 피부관리를 돕는다.

우르오스 스킨워시는 하나로 세안과 샤워가 모두 가능하며, 세정력과 보습력을 동시에 원하는 남성에게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우르오스 리프레쉬 시트 휴대용으로 외출 시 간편하게 소지 가능하며, 직장인이나 야외스포츠를 즐기는 남성이 간편하게 어디서나 피지, 땀 및 노폐물을 닦아낼 수 있는 제품이다.

우르오스 담당자는 “이번 우르오스의 이마트 입점은 남성들의 라이프스타일에 기반한 스킨케어 브랜드 우르오스를 더욱 가깝게 경험 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다” 라고 밝혔다.

한편 우르오스는, 지난 3월 15일부터 배우 차태현을 모델로 내세운 TV 광고를 통해 많은 남성 소비자들의 공감을 이끌어내며 호평을 얻고있다.

www.ulos.co.kr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