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니언 리더들이 강력 추천하는 올 가을 머스트해브 파운데이션!

 
 
패셔너블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에스쁘아는 9월1일 출시 예정인 2012 FW시즌 신제품, 바를수록 촉촉해지고 아찔하게 매끄러운 피부를 연출해주는 고체형 크림 타입의 파운데이션 ‘페이스 슬립 하이드레이팅 컴팩트’의 대규모 사전 체험단을 모집한다.

오늘 13일부터 19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페이스 슬립 하이드레이팅 컴팩트’를 미리 체험해볼 수 있는 트라이얼 키트를 제공하는 것. 응모 방법은 공식 홈페이지에 회원가입 후에 응모한 뒤, 당첨자로 선정되면 매장에 방문해 트라이얼 키트를 수령해가면 된다. 응모 시 페이스 슬립 파데의 사전 체험단 이벤트 내용을 SNS를 통해 공유하거나 기대평을 남기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에스쁘아 ‘페이스 슬립 하이드레이팅 컴팩트’는 피부 굴곡에 최적화된 스무딩 슬립 콤플렉스로 유연하게 펴 발라져 빈틈없이 매끈한 피부를 연출해 마치 피부에 슬립을 입은 듯한 느낌을 준다. 또한, 수분 및 보습 성분을 27%이상 함유한 하이드레이팅 에멀젼 포뮬러가 피부결을 조밀하게 채워 촉촉하게 유지, 어느 각도에서나 눈부시게 빛나는 입체 페이스를 연출해준다.

에스쁘아 ‘페이스 슬립 파데’ 아찔한 체험단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13일부터 에스쁘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