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는 더블유스토어 압구정점, 해외는 마카오 스위트메이 입점

 
 
동양생명과학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크레모랩(Cremorlab)’이 더블유스토어(W-store) 입점과 함께 마카오 스위트메이(Sweetmay)에 입점해 국내를 넘어 세계 시장 공략에 나선다.

헬스케어 전문기업인 동양생명과학이 금진 온천수를 활용해 개발한 코스메슈티컬 화장품 브랜드 크레모랩은 크림(Cremor)와 실험(Lab)을 의미하는 두 단어가 결합하여 탄생된 브랜드로 오랜 기간 동안 실험실에서 다량의 미네랄이 함유된 온천수에 대한 연구개발을 통해 완성된 제품이다.

올해 초부터 가톨릭대학 서울성모병원 평화드림 스토어와 MAGNMAG(명동, 중동, 신사) 스토어 등을 통해 판매해 온 크레모랩은 8월10일 코오롱웰케어㈜의 더블유스토어 압구정점 입점을 시작으로 고객과의 접점을 더욱 확대, 브랜드 인지도 향상에 주력해 왔다.

이번에 더블유스토어에서 선보이게 되는 크레모랩 제품은 미네랄이 다량 함유된 온천수가 가진 피부효능을 그대로 담은 ‘T.E.N.’의 첫 번째 제품라인으로 수분공급을 위한 데일리 케어 제품이다.

제품은 페이셜솝, 클렌징폼, 클렌징 티슈, 토너, 모이스처 에센스, 모이스처 크림(워터젤 타입, 푸딩 타입), 선 프로텍티브 크림(SPR 35 & 50+), 보디 크림 등 총 10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크레모랩의 주요 원료인 ‘T.E.N.’은 ‘Thermal water Therapy’, ‘Eco Energy’, ‘Natural Nourishment’라는 각각의 뜻이 하나로 조화된 금진 온천수의 새로운 이름으로 자연 미네랄이 풍부하게 담겨있다.

동양생명과학 측에 따르면 이 물의 TDS(Total Dissolved Solid: 미네랄 용존량)는 3만7600mg/L로 다른 지역의 온천수에 비해 그 함량이 매우 높고 체액과 흡사한 약 알칼리성으로 셀레늄, 바나듐, 아연 등 세계적으로 보기 힘든 희귀 미네랄이 다량 함유되어 있으며, 특히 칼슘과 마그네슘의 비율이 1.618:1로써 인체에 흡수되기에 가장 이상적인 황금비율을 가진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동양생명과학은 최근 마카오에 오픈한 ㈜호텔 신라의 화장품 멀티숍 ‘스위트메이(Sweetmay)’에 입점해 국내뿐 아니라 해외시장 공략의 교두보를 마련했다.

입점 제품은 한국과 똑같은 구성으로 해외소비자에게 다가가며 이번 입점을 계기로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할 수 있는 초석을 마련하여 향후, 중국 본토 및 동남아시아 등 주요 국가로 시장을 확대해 갈 방침이다.

한편 동양생명과학은 더블유스토어를 통한 브랜드 론칭을 축하하며 9월말까지 입점매장을 방문한 구매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오가닉 파우치를 증정하고 제품 구매액에 따라 클렌징폼, 패치를 제공(선착순 800개 수량한정)하며 클렌징 세트상품 30% 할인판매 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