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남성 스킨케어 라인 ‘포레스트 포맨’ 출시

▲ [이니스프리]포레스트 포맨 세범&트러블 제로 로션
▲ [이니스프리]포레스트 포맨 세범&트러블 제로 로션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는 남성 전문 스킨케어 라인인 ‘포레스트 포맨’을 출시한다.

이니스프리 ‘포레스트 포맨’은 청정숲 제주 곶자왈의 소나무, 삼나무, 편백나무의 ‘제주 피톤치드 콤플렉스’가 함유되어 남성들의 지친 피부를 회복시켜주고 남성들의 피부 고민에 맞춘 솔루션을 제공한다.

‘포레스트 포맨’의 주요 성분인 피톤치드는 식물이 외부로부터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분비하는 물질로 리프레시 및 릴렉싱 효과가 있어, 스트레스와 흡연, 음주 등으로 지친 남성들의 피로 회복에 도움을 주는 성분이다. 특히 ‘포레스트 포맨’ 전 라인에 사용되는 피톤치드는 그 효능이 뛰어난 제주 곶자왈의 피톤치드를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피부 피로 완화를 위한 남성전용 스킨케어 ‘포레스트 포맨’은 간편하게 피부의 건조함을 해소시켜 주는 ‘프레시 스킨 미스트’와 번들거림과 트러블을 케어해주는 ‘세범 & 트러블 제로 로션’ 등 샤워부터 면도 전후 케어, 기초 스킨케어, 스페셜케어가 가능한 총 15종으로 구성된다.
또한 포레스트 포맨 라인의 판매 수익금 3%가 제주의 허파라 불리는 곶자왈 보존을 위해 기부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이니스프리는 출시기념 페이스북 이벤트를 실시한다. 4월 2일부터 5월 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포레스트 포맨’의 3가지 광고 영상을 보고 가장 공감이 가는 영상에 ‘좋아요’를 클릭하면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4종 체험키트를 증정하는 내용이다. 또한 이벤트 페이지로 가장 많은 친구를 초대한 10명에게 50만원 상당의 닥터 드레 헤드셋을, 100명에게 포레스트 포맨 스트레스 해소 정품 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이니스프리 포레스트 포맨의 광고 영상은 남성들의 생활 속에서 느끼는 피부 고민을 재밌는 에피소드로 담아 고민별 솔루션을 제공하는 내용이다. 이 영상은 페이스북에서 2일 선공개되며, CATV에도 4일 공개된다.
이니스프리 ‘포레스트 포맨’은 오는 4일 전국 이니스프리 매장 및 온라인 숍에서 만날 수 있다.
(www.innisfree.co.kr)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