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현증의 ‘키스바이우’가 선사하는 “스프링 에디션 특집전” 방송

▲ [키스바이우]메이크업 아티스트 우현증
▲ [키스바이우]메이크업 아티스트 우현증
메이크업 아티스트 우현증의 신개념 메이크업 브랜드 ‘키스바이우(KEY’S BY WOO)’가 오렌지 컬러의 블러셔 출시와 함께 ‘스프링 에디션 특집전’을 진행한다.

최근 ‘피부 속까지 생각하는’ 메이크업과 각종 ‘광(光)’ 메이크업이 대세로 떠오르면서 윤광 메이크업을 완성시켜 줌과 동시에 메이크업을 하고 있는 동안에도 피부를 케어해주는 우현증의 ‘키스바이우’ 또한 많은 사랑을 얻고 있다.

여성들의 옷차림에서부터 메이크업에 이르기까지 화사해지는 봄. 봄맞이 특집으로 진행되는 이번 ‘스프링 에디션 특집전’에서는 뷰티 트렌드를 선도하는 ‘키스바이우’의 컨셉에 따라 올 봄 핫 컬러로 떠오르고 있는 오렌지 컬러의 ‘키스 톡 블러셔’를 새롭게 선보일 예정.

새로운 컬러로 선보이게 되는 ‘키스바이우’의 ‘키스 톡 블러셔’는 사용이 간편한 스틱형 블러셔로 치크 및 립 컬러로도 사용이 가능한 멀티 아이템이다. 밀착력과 보습력이 뛰어나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왔던 ‘키스 마크 블러셔’에 이어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 ‘키스 톡 블러셔’는 올 봄 핫 트렌드 컬러로 꼽히고 있는 오렌지 색상으로 여성의 볼과 입술을 은은하게 물들여 트렌디한 메이크업을 완성시켜 줄 예정이다.

70분의 특별 편성으로 마련된 이번 특집전에서는 ‘키스 톡 블러셔’와 함께 S/S 메이크업 트렌드를 집중적으로 소개할 예정. 또한, 그 동안 키스바이우를 사랑해준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방송 시간 내 구매한 전 고객에게 뱀피 소재의 고급 클러치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골드빛 외관과 달리 내피는 핫 핑크로 구성되어 ‘반전 세컨백’으로 불리는 이 클러치는 피부 속부터 반전을 이끌어낸 ‘키스바이우’ 고객들을 위해 특별 제작되었다.

우현증의 ‘키스바이우’는 광 메이크업을 창시한 메이크업 아티스트 우현증의 철학이 담긴 메이크업 브랜드로 기존의 메이크업 순서를 완전히 뒤집은 ‘반전 메이크업’이란 기법을 담아낸 것이 특징. 겟잇뷰티에 최다 출연한 메이크업 아티스트이자 스타 연예인들의 뷰티 멘토인 우현증 원장이 첫 론칭한 메이크업 제품으로 주목을 받으며 지금까지 대박행진을 이어왔다.

새로운 뷰티 트렌드를 제시할 ‘키스바이우’의 ‘스프링 에디션 특집전’은 오는 5일 저녁 10시 40분, CJ 오쇼핑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