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페, 수분크림+자외선차단+메이크업베이스 올인원 크림 출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BB크림과 CC크림 등 기초와 메이크업베이스의 결합, 또는 자외선차단과 메이크업베이스의 결합 등 화장품의 진화가 지속적으로 이루어지고 있는 가운데, 한단계 진화한 수분크림이 등장해 화제다.

 
 
고소영을 모델로 기용하며 지난해 에어쿠션의 인기로 새로운 전성기를 맞고 있는 아모레퍼시픽 아이오페가 수분크림에 자외선차단, 메이크업베이스 기능을 더한 ‘올인원 래디언스 크림 SPF35/PA++’을 출시한 것.

이 제품은 부드러운 핑크빛 크림 제형으로 독자적인 기술인 ‘롱 웨어 핏 파우더’가 함유되어 피부 결점을 자연스럽게 커버해줌과 동시에 균일한 피부 톤과 피부 결을 오랜 시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미세한 입자의 하이드롤라이즈드 콜라겐 성분이 50% 이상 함유되어 있어 피부 깊숙이 강력한 보습감을 부여해주며, 자외선 차단 기능(SPF35/PA++)을 갖추어 강한 햇빛으로부터 끈적임 없이 피부를 보호한다.

특히 이 제품은 여름철이나 스피디한 메이크업이 필요할 때 스킨을 바른 후 바로 사용 가능하며, 얼굴은 물론 팔과 다리에도 활용할 수 있다.

이와 관련 아이오페 브랜드 매니저 송진아 팀장은 “2014년 여름 뷰티 트렌드 중 하나는 바르지 않은 듯 가볍게 연출하는 빛나는 피부로 이를 위해서는 타고난 듯한 피부 본연의 광을 표현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새롭게 출시된 아이오페 '올인원 래디언스 크림'은 복잡한 단계 없이 한번에 무결점 광채 피부를 만들어주어 올 여름 많은 여성들의 사랑을 받는 멀티 아이템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