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락호락(好樂好樂)한 9,900원’

▲ [토니모리] 호락호락한 9900원 이벤트
▲ [토니모리] 호락호락한 9900원 이벤트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토니모리(대표 김중천)는 한국마케팅학회 고객만족대상 수상을 기념한 고객 사은 이벤트 ‘호락호락(好樂好樂)한 9,900원’을 4월부터 연말까지 시리즈로 진행한다.

‘호락호락(好樂好樂)한 9,900원’은 매월 소비자들에게 가장 필요한 제품과 그 제품의 파트너 제품을 함께 묶어 9,900원에 판매하는 이색 이벤트이다. 호락호락의 아이템은 소비자들로부터 가장 많이 사랑받는 히트 제품을 매월 다르게 구성하여 선보일 예정이다.

4월의 첫번째 ‘호락호락(好樂好樂)’ 아이템은 토니모리의 대표적인 베스트셀러 제품 ‘키스러버 립스틱’과 파트너 제품인 ‘립앤아이리무버’ 세트로 구성되었다. 따뜻한 봄날, 설레이는 봄 메이크업의 포인트가 되는 립 컬러를 고르면 ‘립앤아이리무버’가 따라온다.

연말까지 매월 진행될 ‘호락호락(好樂好樂)’ 시리즈는 ‘가격은 호락호락 하지만 제품 구성과 품질이 좋아(호好) 쇼핑이 즐겁다(락樂)’는 뜻을 담고 있다.

토니모리 마케팅팀 박재범 팀장은 “고객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힘입어 고객만족대상을 수상하게 되었다”며 “고객사랑에 깊은 감사의 뜻을 담아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매달 합리적인 가격으로 토니모리의 우수 제품을 체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www.tonymoly.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