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순한 얼굴에 뜻밖의 볼륨감! 男心 술렁~

‘반전’은 생각하지 못한 의외의 결과를 말한다. 예상 밖의 놀라움과 쾌감은 그래서 더 짜릿하다. ‘반전몸매’ 또한 겉으론 봐서는 상상할 수 없었던 숨겨둔 볼륨감을 지닌 이외의 몸매를 뜻한다.

한채영, 김혜수, 이효리 등 온 국민이 다 아는 글래머스타들의 노출도 흥미롭지만, 청순하고 앳되거나 혹은 얌전한 이미지의 여자 스타들이 알고 보니 글래머였다는 사실은 남심을 더욱 강하게 자극한다.

어제와 오늘, 국민 여동생 아이유의 반전몸매가 인터넷 검색어 상위에 랭크되면서 ‘반전몸매’가 화두로 떠올랐다. 애써 끌어 모으거나 보정 속옷의 힘을 빌리지 않고도 당당하게 풍만한 자신감을 드러낼 수 있는 반전몸매의 주인공들은 누가 있을까?

▲ 사진=영화 '조선명탐정: 각시투구꽃의 비밀' 캡처, 온라인커뮤니티
▲ 사진=영화 '조선명탐정: 각시투구꽃의 비밀' 캡처, 온라인커뮤니티

청순한 얼굴과 또랑또랑한 연기로 사랑받아온 한지민은 영화 ‘조선명탐정’에서는 섹시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역할을 선보였다. 정숙하면서도 깜찍한 이미지에 있어서는 한국 여배우 중 가장 돋보이는 연기자로 볼 수 있는 그녀는 아담한 체격이지만, 고혹적 눈빛과 남부럽지 않은 볼륨으로 팜므파탈로도 손색이 없는 배우임을 은근한 노출을 통해 세상에 각인시켰다.

 
▲ 사진=온라인커뮤니티
▲ 사진=온라인커뮤니티
 
다비치 강민경은 가슴뿐만 아니라 탄탄한 골반 라인으로 유명하다. 하얗고 뽀얀 피부에 단아한 이목구비, 도도한 매력 뒤에 숨겨져 있던 S라인 몸매는 그녀를 단숨에 베이글녀의 대열에 합류시켰다. 그녀는 얼마 전 자신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한 브랜드의 행사에서 “먹는 것을 조금만 먹으면 살이 찌지 않는다”라며 “특히 운동에 재미를 붙이고 열심히 하면 몸매를 유지할 수 있다”며 S라인 몸매를 유지하는 노하우를 밝히기도 했다.
 
▲ 사진=닥터자르트 광고 촬영 장면, 드라마 '바람의 화원' 캡처
▲ 사진=닥터자르트 광고 촬영 장면, 드라마 '바람의 화원' 캡처

주로 사극에 출연하면서 단아하면서도 강인한 여성미로 사랑받아온 문채원은 시상식이나 행사에 노출이 있는 드레스를 입으면서 감춰둔 볼륨감을 드러냈다. 드라마 ‘바람의 화원’과 ‘왕의 남자’에서도 약한 수위의 노출이 있었는데, 오히려 보일 듯 말 듯한 이러한 노출이 더욱 섹시하고 매력적이라는 평이다. 한 인터뷰에서 “극 중 필요하다면 과감한 노출을 할 수 있겠는가?”라는 질문에 “아직은 때가 아니다”라고 답한 그녀. 그 때가 과연 언제인지 남성 팬들은 기다림에 지칠 지경이다.

 
▲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SM엔터테인먼트
▲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SM엔터테인먼트
 
마지막으로 아이돌계의 엄친딸 소녀시대 서현도 빼놓을 수 없는 반전몸매의 소유자. 소녀시대의 막내답게 평소 귀엽고 모범적인 이미지가 강했던 그녀가 작년 11월에 열린 ‘엠넷 아시아 뮤직 어워드’의 레드카펫에서 아찔한 가슴라인을 과감하게 드러내면서 소녀시대 언니들을 올킬시켰다. 단정하고 반듯한 이미지와 상반되는 볼륨은 당시 큰 이슈를 불러일으키며 글래머러스한 서현의 드레스 비주얼은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를 장식했고, 이제 소녀가 아닌 진정한 여성으로서의 성숙한 아름다움에 모두들 숨죽여야 했다.
 
김수진 기자 sjkimcap@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