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케어 브랜드 카오라 구매고객 대상 이벤트 실시

 
 
뷰티전문기업 ㈜커커(대표이사 이철)는 헤어케어 브랜드 카오라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커커의 기술과 노하우가 집약된 모발 클리닉 제품 카오라 제품이 입점된 분스 강남점 · 의정부점 · 마린시티점에서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오는 31일까지 카오라 단일상품 구매 시 블랙 파우치(1개)와 카오라 클렌징, 마스크(샘플 7ml) 2세트를, 카오라 3종 세트 구매 시 블랙 파우치(2개)와 카오라 클렌징, 마스크(샘플 7ml) 5세트를 제공한다.
 
오는 24일에는 ㈜커커의 분스 입점 뷰티존인 두프리와 함께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당일 분스 강남점에서 나눠준 카오라 샘플을 가지고 매장 내 두프리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무료 시술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커커 BOE팀 문진일 부장은 “살롱에서 직접 사용하는 카오라 제품을 사용해 홈케어를 꾸준히 하는 것만으로도 자외선에 손상된 모발을 건강하게 만들 수 있다”며 “카오라와 함께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두프리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도 경험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철헤어커커에서 직접 개발해 판매하고 있는 ‘카오라 3K 시스템’ 의 클렌징 제품은 실크 계면 활성제와 아미노산 콤플렉스 성분이 함유돼 손상된 모발과 헤어 큐티클을 개선시킨다. 또한 감초 뿌리 진액과 카모마일 성분이 두피의 항균 작용과 과산화 지질 억제 작용을 해 모발의 노화를 막아 준다.
 
카오라 실크 마스크 제품은 동백 오일, 녹차 가루, 샐비어, 라벤더 등이 함유돼 모발에 보습과 윤기를 강화하며, 건강하지 않은 모발에서 일어나는 엉킴·갈라짐 현상을 방지해준다.
 

스쿠알렌, 호호바 오일 등21종의 천연 오일 성분이 함유돼 모발에 윤기와 촉촉함을 부여하는 카오라 오일은 모발이 젖은 상태에서 소량을 덜어 모발에 골고루 도포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