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륨감, 컬링감 UP, 진주 아미노산 함유

 
 

CHI 등으로 프로페셔널 헤어 케어 업계를 리드하고 있는 K&I가 진주 추출물과 천연 실크성분이 동시에 함유된 펌제 ‘퓨세라 프로페셔널 프로 펌’을 출시했다.

퓨세라 프로페셔널 프로 펌은 모발과 동일한 17종의 아미노산 조성으로 보습, 윤기, 탄력 강화 등의 효과가 뛰어난 실크 아미노산을 함유하고 있으며, 동시에 각종 단백질, 미네랄 등의 영양분과 충분한 수분을 공급해 주면서 강력한 디톡스(독소제거) 효과를 주는 진주 단백질을 함유함으로써 이제까지 경험해볼 수 없었던 완벽한 펌 효과를 준다.

특히 진주와 실크 추출물이 모발의 탄력 강화에 탁월한 효과를 주어 펌 시술 후 컬링감을 살려주고 천연보습인자(NMF)에 가까운 진주 아미노산의 구성과 실크단백질이 볼륨감을 더욱 살려준다.

진주가 피부와 미용에 좋다는 것은 예로부터 공인되어왔다. 세기의 여신 클레오파트라는 진주를 식초에 넣어 마시며 눈부신 피부와 머릿결을 가꿨고 8세기 당나라의 양귀비는 진주를 미용에 사용했다고 전해오고 있다. 진주가 펌제에 함유될 경우 모발의 독소를 제거해 건강한 모발로 되돌려주는 디톡스 효과와 반짝거리는 광채, 두 가지 효과를 극대화시켜 준다.

퓨세라 펌은 모발 타입별로 웨이브 유지력이 짧아 강하면서도 부드러운 웨이브를 원하는 고객을 위한 ‘프로멀티’, 모발이 항상 부스스하거나,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원하는 고객을 위한 ‘프로 세팅’, 잦은 시술로 부스스한 손상 모발, 이리저리 뻗치는 모발을 가진 고객에게 매끈한 생머리를 선사하는 프로 매직, 가늘고 극손상된 모발을 가진 고객에게 탱탱하고 건강한 웨이브를 선사하는 ‘로 시스테인’의 네 가지 타입이 있다.

K&I㈜가 고급 살롱 전용 프로페셔널 헤어케어 브랜드로 새롭게 런칭한 퓨세라 프로페셔널 프로는 천연실크의 강력한 모발 보습, 윤기, 탄력 강화 효과를 담은 프로페셔널 펌제를 시작으로, 천연실크 성분의 다양한 고급 살롱용 프로페셔널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