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름ㆍ미백 이중기능성, ‘리바이탈 바이탈-퍼펙션 사이언스 크림 AAA’

 
 
시세이도(대표 후지와라 켄타로우)의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브랜드 ‘리바이탈’에서 시간이 멈춘 듯 탄력 있고 깨끗한 피부를 가꾸고 싶은 모든 여성들을 위해, ‘팔자주름 크림’을 출시했다.

시세이도 ‘리바이탈 바이탈-퍼펙션 사이언스 크림 AAA’은 나이가 들수록 깊어지는 팔자주름, 피부 처짐과 같은 짙은 노화의 흔적을 개선하고 볼과 턱선을 리프팅해 얼굴 윤곽을 매끄럽게 잡아주며 피부 톤을 밝히는 등 주름개선 및 미백 이중 기능성을 인증 받은 제품이다.

특히 ‘팔자주름 크림’이라는 애칭에서 알 수 있듯, 팔자주름에 보다 근본적인 개선 효과를 부여한다.

시간이 흐를수록 길고 깊어지는 팔자주름은 여성들의 고민거리지만, 명확한 원인과 개선방법이 없었던 것이 사실. 시세이도는 불필요하게 크고 무거워진 피하 지방세포가 중력에 의해 밑으로 처지면서 팔자주름을 야기한다는 새로운 사실을 발견해 지방세포 축소 효과가 있는 장미과 ‘덴차 추출물 AAA’를 함유했다.

이는 세포의 크기를 축소시키고 진피에 좋은 인자들의 생성을 촉진함으로써 팔자주름을 개선하고 피부 전체를 탄력 있게 가꿔준다.

바를수록 가볍고 빠르게 흡수되는 텍스처는 이번 제품의 장점 중 하나. 기존 안티에이징 크림이 무거운 사용감을 준다는 점을 보완해, 끈적이지 않으면서 풍부한 수분을 공급하는 텍스처를 완성했다. 이를 통해 시원하고 산뜻한 마무리감을 느낄 수 있으며, 우아한 백합과 장미, 자스민 향이 은은하게 퍼져 릴랙싱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한국 시세이도 홍보팀 전현정 대리는 “오랫동안 숨겨져 왔던 팔자주름의 원인과 솔루션을 밝혀냄으로써 비로소 여성들이 노화 고민에서 자유로워 질 것으로 기대한다”며 “산뜻한 사용감과 흡수력을 선호하는 20대 후반부터 짙은 노화가 고민인 5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밝혔다

한편 시세이도는 이번 제품의 출시를 기념해 이례적으로 기획세트를 함께 선보였다. 정품 구매 시, 숄더 백, 하나츠바키 부채와 리바이탈 디럭스 샘플 6종을 함께 증정해 전 라인을 사용해 볼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