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짱 회원사만을 위한 위탁교육 전문 센터인 뷰티트레이닝센터 <채움>이 다양한 내/외부 교육으로 활기를 띠고 있다.

기존 채움 정규 과정은 물론, 최근 1기 과정 개강을 시작한 멤버십 과정, 상시로 진행되는 세미나, 외부 브랜드 세미나까지 한달 강의 스케줄을 가득 채우고 있다.

8월 한달 동안 <채움>에서는 권오성 강사의 시니어 과정과 여창호 강사의 크리에이티브 디자인 코스, 백투더베이직 과정, 정명호 강사의 주니어 과정 등 정규 과정 교육이 진행되고, 채움멤버십 인턴반, 데뷔반, 디자이너반, 관리자반의 교육이 각각 진행됐다.

세미나로는 여창호 강사의 <트렌드 커트> 실기 세미나와 장준혁 강사의 <마케자이너> 세미나가 각각 진행됐다.

특히, 마케자이너 세미나는 총 3회에 걸쳐 마케팅 시대에서 성공할 수 있는 비법을 공개, △매출 2배 향상시키는 미용실 경영 비법 △헤어디자이너 2천만원 매출 달성 노하우 △년 100% 매출 향상-지출절감 비법 등 내용으로 큰 호응을 얻었다.

한편, <채움> 측은 최근 새롭게 선보인 <채움멤버십> 교육을 확산시키는데 주력한다는 방침이다. 미용실 교육의 판도를 바꿀 것이라는 호평 속에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채움멤버십>은 1기 교육생 모집을 완료한 가운데 현재 2기 교육생 모집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교육 과정 확인 및 신청서 다운로드는 헤어짱 블로그(http://blog.naver.com/hasys7300880)를 통해 가능하다.

김수진 기자 sjkimcap@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