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샘, 모이스처 퍼펙션 메이크업 픽서 미스트 출시

 
 
전세계 아름다움의 비법을 담은 화장품 더샘은 울릉도 해양심층수를 사용해 더욱 깨끗하고 촉촉한 메이크업 픽서 겸용 미스트 ‘모이스처 퍼펙션 메이크업 픽서 미스트’를 출시한다.

더샘의 ‘모이스처 퍼펙션 메이크업 픽서 미스트’는 피부에 수분을 부여하는 보습 기능과 메이크업을 고정시켜주는 픽서 기능, 촉촉한 윤기를 부여하는 기능 등 다양한 기능을 하나로 담은 멀티 제품이다.

미네랄이 풍부하고 청정하여 세계적으로 손꼽히는 고품질 울릉도 ‘해양심층수’와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옥시젠 콤플렉스’가 함유되어 피부 보습 유지와 영양을 공급해주는 효과가 있다. 또한 파라벤, 색소, 광물유 등 유해한 성분을 함유하지 않았으며 피부를 유연하게 해주는 ‘유기농 과일 성분’(포도, 오렌지, 사과, 배, 바나나)이 함유되어 피부를 건강하게 가꾸어준다.

특히 ‘울릉도 해양심층수’는 울릉도 4.7km앞, 청정 바다의 심해 650m에서 취수한 해수로 이 해협은 수심이 깊어 다른 해역과는 섞이지 않는 고유수를 형성하고 있으며 수심이 깊어 어느 지역보다 청정성이 뛰어나다. 저온 안정성을 유지하고 있어 풍부한 영양염류와 미네랄을 함유돼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가꾸어준다.

‘모이스처 퍼펙션 메이크업 픽서 미스트’는 미스트 타입으로 메이크업 위에도 수시로 뿌리기 간편한 제품으로 피부에 막을 형성하여 메이크업을 고정시켜줌과 동시에 윤기를 부여해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를 연출해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