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월 체계적인 교육과정으로 인재 양성

 
 

박승철뷰티아카데미(대표 박승철)는 전 매장의 전문적인 두피모발관리사 양성을 목표로 트리콜로지 교육과 두피, 모발케어 교육을 실시한다. 트리콜로지 교육은 기존의 인턴교육으로 진행되던 모발과학 교육을 대신하여 두피관리 전반에 대한 이해와 시술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한 교육내용으로 3회 교육으로 진행되며, 교육 이수 후에는 희망자에 한해 3급 두피모발관리사 자격증을 취득할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두피, 모발케어 교육은 디자이너를 대상으로 전문적인 상담과 두피진단 능력을 배양하고 체계적인 관리가 가능하도록 하는 교육내용으로 3회 교육으로 진행되며 교육 이수 후에는 희망자에 한해 2급 두피모발관리사 자격증을 취득할 기회를 제공한다.

교육과정은 총 3회 교육으로 진행되는데 기초적인 이론 교육 후 실질적으로 매장에서 활용할 수 있는 두피마사지 및 관리법을 실습하게 된다. 실습 시 박승철헤어스투디오 고객에게 인기가 높은 ㈜에이치엠코스메틱스의 트리트시스템메소드(Treatsystemethod) 제품을 사용한다. 또한 고객의 두피를 직접 진단하고 상담하는 교육도 포함되어 있다.

‘박승철뷰티아카데미’는 두피관리가 이미 시술 메뉴의 중요한 부분 중에 하나이지만 테크닉교육에 비해 교육적 지원이 부족하여 전문적 관리가 이루어지지 않았다고 판단하여 두피관리와 모발관리에 대한 교육을 체계적으로 진행하여 매장에서의 실질적인 관리능력 향상을 위해 매월 교육을 실시할 예정이다.

박승철뷰티아카데미 도진아 이사는 “박승철헤어스투디오의 명성에 걸 맞는 스타일테크닉과 고객 서비스 교육, 인성교육, 두피모발관리 교육 등의 체계화된 교육과정으로 스페셜리스트 양성의 장으로 계속적인 발전을 꾀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