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 서산시 스킨갤러리 유다현 원장

 
 
“피부관리사의 기본은 고객들과의 충분한 대화다”

충남 서산에 위치한 넥스젠바이오텍 파트너 피부관리숍인 스킨갤러리 유다현 원장은 피부관리사의 기본은 고객들과의 충분한 소통이라고 말한다.

‘얼마나 효과가 좋은 피부관리를 받느냐’도 중요하지만 고객들과 충분한 시간을 가지고 개인적인 대화를 하면서 먼저 고객들에게 편안함을 전하는 것이 우선이라는 것.

유 원장은 “요즘 같이 주변 환경과 스트레스로 인하여 피부 트러블이 일어나는 사람들이 많을 때에는 먼저 대화하고 그 원인이 무엇인지 파악함으로써 소통을 통하여 고객들에게 문제점을 자세히 알려준다”면서 “일례로 최근 숍에서 사용하고 있는 넥스젠바이오텍의 무방부제 멸균 화장품의 경우도 정확한 사용법을 숙지하고 고객들에게 보다 확실한 제품 설명해야 더욱 좋은 만족감을 얻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유 원장은 “피부관리숍은 관리를 받는 것이 전부는 아니다”라면서 “고객들이 편안하게 쉴수 있는 쉼터와 소통의 공간이 되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를 위해 유 원장은 고객들이 직장과 가정에서의 스트레스를 벗어나 쉴 수 있는 힐링 프로그램에 집중해 왔다.

또한 고객들이 제품에 만족감을 느낄 수 있도록 제품 선택에 신중을 기해 왔으며, 넥스젠바이오텍의 무방부제 멸균 화장품 역시 이러한 과정에서 얻어진 것이다.

이와 관련 유 원장은 “넥스젠바이오텍의 무방부제 화장품은 고가이지만 그만큼 뛰어난 효과를 눈으로 확인할 수 있어서 피부관리사인 본인에게도 관리사로서의 피로를 줄일 수 있었다”면서 “좋은 제품 사용은 마음 안정과 피부관리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다”고 설명했다.

최지흥 기자 jh9610434@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