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 컬러를 이용하여 깊고 그윽한 아이 메이크업 연출

 
 

올 가을은 아만다 사이프리드처럼 깊고 그윽한 매혹적인 분위기의 아이 메이크업처럼 밝고 경쾌하고 비비드한 컬러가 대세였던 봄, 여름 메이크업과는 달리 분위기 있고 톤다운된 컬러 메이크업이 주를 이룰 전망이다. 프레스티지 화장품 브랜드 끌레드뽀 보떼에서 짙은 스모키보다는 또렷하고 모노톤의 빛을 발하며 신비스러운 눈매를 강조하는 세련된 아이 메이크업 룩을 제안한다.

# 톤다운된 컬러의 아이섀도로 깊은 눈매 표현

끌레드뽀 보떼 2012 FW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된 ‘옹브르 꿀뢰르 솔로’를 아이홀 전체적으로 펴발라 깊은 눈매를 연출하자. 진주 광택과 반짝거림으로 베일에 싸여있는 신비스러운 아름다움 안에서 환상적인 컬러와 텍스처를 만나볼 수 있으며, 아이섀도에서 쉽게 찾아볼 수 없는 보석의 풍부함 숭고함을 느껴볼 수 있다.

 
 
# 짙은 컬러의 아이라이너로 또렷한 눈매 연출

짙은 블랙 아이라이너를 사용해 우아하고 또렷하면서 드라마틱하게 표현하자. 진하고 두꺼운 라인보다는 본인의 눈매를 강조할 수 있도록 라인을 그려주고 속눈썹 사이사이 점막을 꼼꼼하게 채워주어 보다 깊고 또렷한 눈매를 강조한다.

# 자연스러운 컬러의 환상적인 눈썹으로 마무리

전체적인 브라운 아이메이크업에 어울리도록 눈썹도 같은 계통으로 통일해 보다 자연스럽고 부드러운 인상을 연출하는 것이 좋다. 더블-그러데이션 기술을 지닌 끌레드뽀 보떼의 ‘스틸로 쑤르씰’ 두 가지 타입의 파우더는 눈썹의 한 모 한 모에 빛과 컬러를 선사하고, 이에 따라 눈썹은 환상적인 새로운 윤곽을 형성해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