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부터 4개월 동안 나스 마케팅, 홍보 프로모션 참여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나스가 8월6일부터 23일까지 제1기 나스 서포터즈 ‘LOVE NARS’를 모집한다.

뷰티, 패션, 라이프스타일 분야를 사랑하고 개인 SNS 채널을 가지고 활발하게 활동하는 열정 있는 대학생들은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선발된 사람들은 9월부터 12월까지 총 4개월 동안 나스 내 외부의 다양한 마케팅, 홍보 프로모션 활동에 참여할 기회를 얻게 된다.

LOVE NARS로 선발된 이들은 마케팅 아이디어 제안 및 전략 도출, 각종 정기과제 및 팝업 과제를 통한 나스 홍보활동 등을 하게 되며 매달 나스 신제품을 사용해보고 품평할 기회를 얻는다.

특히 이들 가운데 제출한 아이디어가 홍보프로모션 활동에 채택된 사람에게는 추가적인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나스 서포터즈 LOVE NARS는 나스 홈페이지(www.narscosmetics.co.kr)에서 서류를 다운받아 지정 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서류 전형을 거쳐 오는 27일 나스 홈페이지를 통해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한편 마돈나, 케이트 모스, 앤 헤서웨이 등 세계적인 셀러브리티들이 사랑하는 브랜드인 나스는 뛰어난 제품력으로 국내 탑 셀러브리티들도 인정한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나스는 현재 갤러리아 백화점 명품관, 롯데 백화점 잠실점,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현대백화점 대구점 등에서 만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