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를 사로잡은 산다라박 인형 속눈썹 비밀은? 돌돌카라!

 
 
샤이니와 2NE1의 산다라박이 또 한번 핑크빛 로맨스를 펼쳤다.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에뛰드하우스는 20일 공식 유투브 채널(www.youtube.com/etudeblog)을 통해 SNS 인형극 ‘속눈썹 그녀를 믿지 마세요’를 공개했다. 인형극 ‘속눈썹 그녀를 믿지 마세요’에서 샤이니와 산다라박은 인형으로 완벽 변신, 달콤하고 사랑스러운 로맨스를 선보인 것.

이번 인형극에서는 ‘청순’, ‘러블리’, ‘앙큼’의 3단계로 변화하는 산다라박의 인형 속눈썹에 반한 샤이니 멤버 각각의 러브 스토리를 깜찍하면서도 위트 있게 그려냈다. 유머러스하면서도 열정적인 인형 연기와 목소리 연기를 펼친 샤이니와 ‘살아 있는 인형’처럼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한 산다라박의 열연을 볼 수 있다.

특히 샤이니가 직접 부른 ‘돌돌카라’ CM송까지 확인할 수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샤이니 다섯 남자를 모두 사로잡은 산다라박 ‘인형 속눈썹’의 비결은 에뛰드하우스의 신제품 ‘래쉬펌 3스텝 볼륨카라’. 청순하고 깔끔한 속눈썹부터 러블리한 속눈썹, 앙큼한 여우 눈매의 진한 스모키 속눈썹까지 자유자재로 연출할 수 있는 국내 최초 신개념 볼륨조절 마스카라이다. 돌돌 돌려가며 사용하면 마스카라 하나로 다양한 인형 속눈썹 볼륨을 연출할 수 있어 네티즌 사이에서는 이미 ’돌돌카라’라는 애칭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