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 '스튜디오 퍼펙트 SPF15 파운데이션‘ 업그레이드 출시

 
 
세계적인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맥(MAC)이 오는 24일, 팩트 파운데이션 열풍을 일으켰던 ‘스튜디오 퍼펙트 SPF15 파운데이션’을 출시 10년 만에 혁신적으로 업그레이드하여 재출시한다.

맥 파운데이션 역사상 가장 많은 판매를 기록한 부동의 베스트셀러 1위 제품이자 맥 고객들이 맥 제품들 중 최초로 구매한 제품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스튜디오 퍼펙트 SPF15 파운데이션’은 10년만의 업그레이드를 통하여, 발효된 콩으로부터 추출한 ‘모이스처 퓨젼 복합체’ 성분을 함유하여 보습력을 강화했고 사파이어 파우더를 더해 자연스러운 광택과 윤기를 주는 강력한 ‘보습 파우더 파운데이션’으로 재탄생했다.

업그레이드 된 ‘스튜디오 퍼펙트 SPF15 파운데이션(모이스처 퓨전 콤플렉스)’는 빛이나 조명 아래 더욱 화사하게 빛나는 피부를 만들어 주는 것은 물론, 촘촘하게 짜인 최고급 섬유와 같이 매끈하면서도 결점이 없는 보송보송한 마무리감을 선사하여 여름 내 더위와 피지에 지친 피부를 감쪽같이 커버한다.

또한 물광/촉광 등 촉촉한 피부 연출이 유행하던 지난 시즌과 달리, 올 가을 트렌드인 보송보송하고 매끈하지만 피부 속의 촉촉한 수분감이 피부 표면으로 베어 나오는 듯한 세미 매트 피부 메이크업을 완성하기에 최적의 제품으로 더욱 주목 받는다.

맥의 변명숙 수석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올 가을 피부 표현 트렌드인 세미 매트 스킨을 연출하는 데 안성맞춤일 뿐 아니라, 환절기를 맞아 파우더 타입이면서도 피부 속 보습을 유지할 수 있는 스튜디오 퍼펙트 SPF15 파운데이션(모이스쳐 퓨전 콤플렉스)를 추천한다”고 덧붙였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