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랑, 화이트닝 라인‘진세노:명’출시

 
 
 KGC 라이프앤진(사장 김상배)의 홍삼 화장품 브랜드 ‘랑(朤, LLang)’이 먹고 바르는 화이트닝 더블 케어 제품을 선보인다. 랑은 스킨케어 제품인 화이트닝 라인 ‘진세노:명’을 출시하고, 오는 4월 이너뷰티 제품인 보움 브라이트 업을 추가 선보일 예정이다.

랑의 화이트닝 라인 진세노:명은 미백 준비, 집중, 강화의 3단계로 구성된다. 미백 준비 단계에서 사용하는 모이스트 브라이트닝 토너는 피부 표면을 홍삼 에너지 응축수로 채워, 촉촉하고 생기 넘치는 피부로 가꿔주는 기능성 토너다. 미백집중 단계 제품인 모이스트 브라이트닝 세럼은 홍삼 비타민™ 성분이 피부톤을 맑게 끌어올려 투명하고 빛나는 피부로 만들어준다. 마지막 미백강화 단계에는 촉촉하게 얼굴을 감싸주는 미백 기능성 크림인 모이스트 브라이트닝 크림을 사용하면 된다.

또한 랑은 화이트닝 라인 진세노:명의 피부 흡수율을 높이기 위한 팁으로 ‘3초 화이트닝’ 법을 제안한다. 기존의 화장품이 손을 사용하여 얼굴에 흡수되는 제품 손실량이 컸다면, 랑의 화이트닝 라인은 브러쉬를 활용해 이마, 뺨, 턱 부위에 3초간 발라줌으로써 얼굴에 흡수되는 제품의 양을 최적화할 수 있다. 또한 피부의 림프관을 자극해 혈액 순환을 원활하게 해주어 피부를 한결 맑고 투명하게 해준다.

KGC 라이프앤진 랑 관계자는 "봄에는 자외선 지수가 높기 때문에 화이트닝 제품을 찾는 고객들이 많다”며 “이번에 국내 최초로 출시된 먹고 바르는 더블 케어 화이트닝 라인은 홍삼비타민™과 비타민C의 바르고 먹는 이중 기능이 피부 안팎을 가꿔주는 시너지 효과로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www.llang.co.kr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