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담뺑덕' 정우성 이솜(사진 윤지원 기자)
▲ '마담뺑덕' 정우성 이솜(사진 윤지원 기자)

[뷰티한국 연예팀 이수아 기자] 배우 정우성이 '마담뺑덕' 상대역 이솜을 극찬했다.

정우성은 2일 서울 압구정CGV에서 열린 영화 '마담뺑덕'(감독 임필성 제작 동물의 왕국)의 제작보고회에서 "이솜은 독특한 매력을 갖고 있는 여배우"라고 밝혔다.

'마담뺑덕'은 고전 '심청전'을 욕망의 이야기로 현대적으로 재해석했다. 정우성의 '나쁜 남자' 변신이 돋보이는 작품이다. 정우성은 독한 사랑에 빠지며 모든 것을 잃을 위기에 처한 대학교수 학규로 분한다. 정우성의 상대역은 이솜으로, 학규를 파멸로 몰아넣는 덕이로 분한다.

정우성은 "시나리오를 제일 먼저 접했다. 덕이라는 캐릭터는 새로운 인물이고, 감정의 스펙트럼과 노출을 해낼 수 있는 신인배우여야 했다"라고 운을 뗐다.

이어 "우연히 영화사 사무실에 갔다가, 이솜 씨가 미팅하는 모습을 보게 됐다. 외모가 굉장히 개성 넘쳤다. 평범한 여성이나 미인이 아니라 본인의 개성이 강한 외모라, 독특한 매력을 갖고 있는 여배우라고 생각했다"라며 "감독이 장난삼아 기념사진이라도 찍자고 해서 둘이 사진을 찍었는데, 그것이 학규와 덕이의 첫 모습이었다"라고 덧붙였다.

이솜은 "첫 미팅에 정우성 씨가 와서 당황했다. 정우성 씨를 보고 덕이에 대해 그려지는 모습이 있었다. 그래서 더욱 도움이 됐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한편 '마담뺑덕'은 신예 박소영이 청이 역을 맡았다. 김희원, 박소담도 출연한다. 10월 개봉.

2sooah@gmail.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